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부산명소/이색카페] 부산커피갤러리 핸드드립체험 & 24K골드카푸치노

부산의 이색카페, 부산의 커피명소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이색카페 "부산커피갤러리"를 방문했습니다.

1. 핸드드립 커피 체험

이 카페가 특이한 점은 1인 4천원에 핸드드립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다수 남자들은 커피를 마시기만 했었는데~
집에서 이런식으로 원두커피를 해먹는거구나~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을 부었을 때 커품이 일어나는 것은 원두가 신선하다는걸 알려준다고 해요~

2. 커피 박물관 & 골동품 박물관

그리고 이 카페에는 마치 박물관같이 볼거리가 많습니다. 


인테리어가 무척 인상적이고요. 빨간 톤으로 구성되어 있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맘에 듭니다.
 








오래된 성냥갑으로 이쁘게 인테리어를 구성해 놓았고요. 클래식한 카메라, 그리고 핸드드립 기계 등을 아기자기하게 전시해 놓았습니다. 마치 커피박물관 또는 골동품 박물관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브랜드 커피만 사먹다가 이런 곳에 와서 진한 원두커피의 향기도 맡아보고, 재미난 커피 이야기도 담아가시면 좋을 곳 같습니다. 부산의 이색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맞춤입니다. 

3. 24K 골드카푸치노

그리고 이 카페만의 커피 메뉴 바로, 24K 골드카푸치노라는 이색 커피가 있습니다. 라떼아트로 타지마할과 24K 금가루을 사부작 뿌려 만들어~ 지독한 사랑을 기원하는 24K 골드카푸치노가 있습니다. 금을 먹는겁니다. 커피와 함께 24K 식용금을 먹어보는 이색 체험이기도 합니다. 위치가 다소 주택가라서 접근성이 떨어지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는다고 합니다. 

위치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동 1266

지도 크게 보기
2014.8.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