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대구맛집] 미즈컨테이너, 동성로 레스토랑 추천!


강남역에서 우연히 대구동성로와 같은 '미즈컨테니어' 레스토랑 본 적이 있는데, 그 대기줄이 어마어마하였습니다. 서울은 어디든 주말에 레스토랑은 예약없이는 들어갈 수도 없고, 예약이 안되는 곳도 있죠,  그 때는 미즈컨테이너가 서울에서 대구로 내려왔구나 생각했지만, 그 반대였습니다. 대구에 있던 미즈컨테니어가 서울로 올라간 것~! 본점은 대구점이라고 하나 대구 동성로점이 무척 이슈를 끌었죠~ 대구에 온 김에 여기에서 식사를 하려고하니, 8시가 넘은 시각인데도 사람이 가득찬 걸 보면, 여전히 동성로 미즈컨테니어가 인기가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컨테이너 컨셉! 이런 재미난 레스토랑 인테리어 컨셉은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 가장 윗층이라서 다소 공장 느낌이 적은 모습입니다. 


일층은 컨테이어 느낌이 충만한 곳입니다. 다음번에는 일층으로 가봤으면 싶지만, 보통 대기줄이 많기에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곳이 특이한 점 또 한가지는 남자종업원~! 오직 남자종업원만 고용되어 있습니다. 남자종업원들이 고함을 치며 주문을 받습니다. 주문을 하고 선결제를 하고나면, 테이블 번호를 건네 주는데, 바로 안전모에 적힌 8번, 이것이 바로 주문번호입니다.


두 명이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가장 많이 추천하는 반반플레이트, 각종 오징어튀김, 감자튀김, 셀러드, 스테이크가 나옵니다.


아주 먹음직스럽고,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여자들이 선호할 메뉴같습니다.



그리고 해물크림리조또를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반반플레이트보다 리조또가 맛났습니다.
반반플레이트(12,400원), 해물크림리조또(9,900원) 두 개 시키면 여자3명, 남자2명이 식사할 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착한가격에 데이트하기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연인과 이색적인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이곳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