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울산여행] 울산 가볼만한 곳, 울산장미축제!

5월에 울산에서 열리는 대축제는 바로 울산대공원 장미축제입니다. 20일~29일까지 열리는 장미축제, 울산에서는 올해 홍보를 정말 열심히 하는 중입니다. 그 만큼 작년보다 더 많은 볼거리들이 만날 수 있습니다. 주말이라 인파를 피해 저녁시간을 찾았습니다. 저녁 8시 30분이 넘은 시각인데도 입장하는 차량이 많았습니다. 역시 주말인파~ 오후 9시가 다 되어서 들어 올 수 있었습니다. 마감시각은 밤 10시까지인데요. 마감시각을 잘 보고 가셔야 합니다. 한시간 겨우 구경할 것에 실망하고 들어갔으나, 10시 30분까지 연장을 해주길래~ 한시간 조금 넘게 구경을 하고 온 것 같습니다. 낮에도 물론 이쁜데~ 낮에는 평일에 한번 가보기로 하고~ 야간개장을 찾았습니다.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기간 : 2016.05.20 ~ 05.29 (입장료 : 성인 2,000원)


장미꽃 화단 메인에는 장미분수가 있는데, 많은 사람들의 포토존이 되고 있었습니다.



하늘위에서 내려다보면 장미분수를 중심으로 LED로 장미가 완성됩니다.


야간에도 장미를 볼 수 있게, 조명을 비춰놓았습니다. 낮에는 얼마나 이뻤을까요~


흰색장미는 유난히 밤에 더 아름답습니다.


장미만 구경하기에 끝이 없는데, 사진을 찍을 포토존을 찾는다고 시간이 흐르는 것이 매우 아까울 정도입니다.




정말 아름다운 장미꽃?입니다만, 장미터널에 만들어진 장미모양의 조명입니다. 


빛축제인지 장미축제인지~ 역시 야간개장의 묘미는 빛장식이죠~


늦은시각인데오 많은 사람들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입니다.


밤이 되지 이쁜 포토존이 된 천사날개~, 기념촬영을 하려고 기다리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10시가 넘어가자 이제 사람들이 많이 줄었습니다.


한적한 장미터널을 찍을 수 있게 되었네요~ 그래도 우연치 않게 10시 30분으로 연장되어 더 구경할 수 있었어요~


장미와 함께 조형물도, 포토존도 많았습니다. 낮에가면 이쁜 포토존을 더 많이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 메인이 되었던 장미분수, 이제 사람들이 다 나가고나니 이쁜 야경이 되어 주네요~



야간 개장의 전체 분위기를 알 수 있는 사진~ 위에서 내려다보면 하나의 큰 LED 장미가 보입니다.


여기는 울산대공원 남문 입구쪽에 만들어 놓은 조명터널인데요~ 입장부터 화려한 빛터널로 축제분위기를 고조시킵니다.

늦은 오후에 와서 야간개장까지 보면 제일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장미축제 야간개장 매일마다 멀티 레이저쇼를 하는데요. 약 10분정도 합니다.~




무엇보다 사람들이 많았던 이유는 바로~ 축하공연인데요. 축하공연 있는 요일마다 방문하는 인파가 많을 듯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