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4년 2월
로모카메라 SMENA 8M
옥션에서 4만7천원에 구입
저가형 로모/목측식카메라
조리개조절/셔터조절/B셔터
현재 : 고장 - 장식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4년 3월
토이카메라 AGAT 18K 구입
목측식케메라/하프카메라
저가/수동/휴대성/2단 분리형/플라스틱외관
국내 물품수의 미약으로 유저층이 적음

현재 : 사용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4년 3월
집에 오래전부터 있던 장농카메라...
상표를 도저히 알수없음.
노출조절 f16/f11/f8/f6 그외 수동기능 없음.
진짜 장난감처럼 생겼고, 플래시는 동작이 잘됨.
전에 발견시 쓸생각을 안했는데,
한번 찍어볼 생각임.(아직 안씀)

현재 : 사용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4년 4월
빌리아(vilia)라는 목측식 카메라
조리개조절/셔터조절/거리조절/B셔터
서울 직거래(4만원)

현재 : 판매됨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4년 5월
Auto 4-lens Sports camera
일본에서는 babylon 4라 불리우며,
액션샘플러에 비해 다기능/플래시/해상도 개선됨
레드카메라에서 구입

현재 : 판매됨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4년 6월
Eilkon535 목측식카메라
ebay에서 4월에 입찰하여($17.40)
2달이 조금 넘어서 도착하였음
비네팅효과/조리개조절

현재 : 판매됨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4년 12월 쥬스팩카메라
공동구매-9천원(무료배송)

2005년 초 공모전상품으로
깡통카메라 수령받음

둘다 완전자동카메라

현재 : 판매됨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5년 9월 로모 LC-A
중고장터에서 18만원에 구입
2006년 아는후배에게 팔았다가
판가격으로 다시 업어옴
비네팅/조리개우선/자동노출

현재 : 사용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 9월 STD-35 핀홀카메라
아는동생에게 선물받음
핀홀/수동노출/수동셔터막

현재 : 사용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2월 엑시무스
테스터로 선정되어 선물받음
22미리/f22/고정초점

현재 : 사용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異眼(이안) 2009.02.27 17: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아주 싸구리~ 삼순이 갖고 있는데.
    나름 재밌어요^^

    • 마루짱 님! 2009.02.28 13: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싸구려치고 정말 우리를 재밌게 만드는 카메라죠~
      슈샘은 너무 비싸고, 삼순이 괜찮죠. 저도 하나정도 구하고 싶어지던데, 2개 만원?할때 살껄그랬네요.

  2. 왕또로롱 2021.07.21 09: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빌론 너무 부러워요 요즘은 구하기 굉장히 힘드네요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