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다이아나+ 에델바이스 아시죠? 다이아나+ 하얀색 버전으로 나온 제품이죠.

무척이나 산뜻한 색상 때문에, 사고 싶다는 분들도 많이 보았는데요.



이번에는 더 이쁜 색상? 버전의 한정판 다이아나+가 나왔더군요.[제품 정보]


다아아나+ 드리머 카메라 (Diana+ Dreamer camera)

개인적으로 색상이 참 좋네요. 그냥 화이트보다는 연한 청록색? 색상이 이쁘네요.

다이아나+는 한정판 버전이 어찌나 많은 건지; 얼마나 많은 다이아나+ 버전이 있었나면요.
다이아나 플러스(Diana+), 맥 다이아나 플러스 에디션, 다이아나 F 플러스(Diana F+),
다이아나 플러스 에델바이스(diana+ edelweiss), 다이아나 F 플러스 판다(hongmeow) 등등

이런식으로 가다간 끝이 없을듯 하네요. 끝으로 다이아나+ 사진을 감상해봅시다.
세상엔 고수가 왜이리 많은건지;;ㅎㅎ 카메라 탓하지 말자고요~

http://www.flickr.com/groups/diana_plus/pool/

이 글과 관련된 글 :
2009/09/17 - [토이이야기] - 멀티칼라 다이아나 CMYK Diana F+ 출시되다!
2009/02/05 - [토이이야기] - 한정판 에디션 - 미스터 핑크 다이아나 F +
2008/11/29 - [토이이야기] - 중국 아티스트의 다이아나+
2008/09/01 - [토이이야기] - 다이아나+ 에 사용할 수 있는 3종 렌즈
2008/04/13 - [토이이야기] - 한정판 토이카메라 Jakck holga & Meg Dian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