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이치 (Ichi, 2008) | 액션, 드라마 | 일본 | 120 분 감독 소리 후미히코
출연 아야세 하루카, 오오사와 타카오, 나카무라 시도, 쿠보즈카 요스케

일단 주요 인물 캐스팅을 보자,

아야세 하루카 : 모델 출신이며, 영화 '사이보그 그녀'로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
또한 영화 '매직아워' 에서도 조연으로 출연하였다. 둘다 평점 8이 넘는 좋은 영화다.

영화 '사이보그 그녀' 아야세 하루카
2008/12/22 - [영화&도서] - 영화 - 사이보그 그녀 (僕の彼女はサイボ-グ: Cyborg Girl, 2008)

영화 '매직아워' 아야세 하루카
2008/12/26 - [영화&도서] - 영화 - 매직아워 (ザ マジックアワ: The Magic Hour, 2008)


나카무라 시도 : 이분도 모르는 사람이 없을거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남자 주연배우
그 외에도 수없이 많은 악역 조연으로 등장한다. 최근 적벽대전2에서는 감녕역을 맡았다.
무인곽원갑에서는 이연걸하고 대결하는 일본 장교로도 출연하였다. 무척 칸쵸 같은 존재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나카무라 시도
2009/01/27 - [영화&도서] - 영화 - 지금, 만나러 갑니다 (いま, 會いにゆきます: Be With You, 2004)


영화 '무인곽원갑' 나카무라 시도

오오사와 타카오,쿠보즈카 요스케 두 배우는 생략한다.
오오사와 타카오 이분도 일본에서 꾀나 유명한 걸로 알고 있다.
영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에 출연하였다. 아실분은 아시겠지만,
개인적인 인지도가 전혀 없어서 생략한다.


줄거리 : 이치(아야세 하루카)는 떠돌이 맹인검객이다. 어느날 이치는 만귀당의 졸개들로부터 위험에 빠지고,
지나가는 나그네 토마(오오사와 타카오)가 말리려고 하지만, 정작 토마는 검을 사용할 수 없는 겁쟁이 무사,
이 위기를 이치로 하여금 모면하고 어느 마을에 도착한다. 그 마을은 역참인 토라지(쿠보즈카 요스케)와
만귀당은 서로의 싸움이 기다리는 곳, 그들의 싸움에 휘말리게 되는데,,,

소녀검객 영화하면 아즈미가 생각난다.정말 액션만큼은 볼만한 영화다.
2008/10/05 - [영화&도서] - 영화 - 소녀 검객 아즈미 대혈전 2 (あずみ 2: Death Or Love, 2005)
그에 비해 이 영화의 액션은 그다지, 이 영화는 드라마란 장르에 더 초점을 두고 있다.

액션 ★★
드라마 ★★★
아야세 하루카 보는 재미 ★★★★★


이런식으로 점수를 매겨볼 수 있겠다. 하지만 2시간 분량의 영화면서
액션이 상당히 약하다는 건, 우리를 무척 지루하게 만든다.

아야세 하루카의 연기는 무척 만족스럽다. 무술 연기는 별로지만^
남자 배우 뭔가 아쉽다. 오다기리죠가 했으면 이런 생각이 든다..

시나리오는 좋았지만, 연출이 부족해 보였다. 남자배우도 그 중에 하나고,
그래서 드라마 점수 별3개로 주었다. 애니메이션으로 만들면 재밌겠다 생각든다.

결론, 아야세 하루카 좋아하는 사람은 볼만하다.
그게 아니라면 2류 액션 영화로 보여질 것이다.

예고편 동영상


오다기리죠는 요즘 뭐하나 하면? 드라마 '나의 여동생' 출연중이다.
그리고 배두나와 함께 출연하는 '공기인형'이 올해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영화 이치 OST 주제가 'Wil'을 국내가수 선민이 불러 또한 화제가 되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