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2013 대구 남산동 길거리 모터쇼 [대구 스트리트 모터페스티벌] (5월 11일~12일)

5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열리는 '2013 제4회 대구 스트리트 모터페스티벌' 가 열립니다.
이 행사는 정부나 지자체가 아니라, 상인회가 개최하는 특색 있는 행사. 자동차 애프터마켓의 전문거리로 유명한 대구 남산동 자동차부속 골목, 500m 거리에서 펼쳐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대구모터쇼, 부산모터쇼, 서울모터쇼랑은 비교적 볼거리가 적지만, 길거리에서 펼처지는 이색모터쇼를 많은 대구지역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기대가 되는 행사입니다.

처음 남산동 길거리 모터쇼 가장 처음할 때 간적이 있었는데요. 몇 해는 쉬고 이번에 4회째로 접어들었나 봅니다.
이번에 레이싱모델로는 조예진, 이로운, 서연서 등이 참석한다고 합니다.  http://daegumotorshow.cafe24.com/

주 최 : 남산동자동차골목상인회

지역행사인만큼 타지역에서 놀러올만큼 큰 행사와 볼거리는 아니라고 생각이 되지만,
레이싱걸 모델 사진촬영을 하러 오신분들에게는 시간이 빠듯할 수 도 있습니다. 두서시간은 금방가죠~

타지역에서 오신다면, 이번행사도 볼겸, 대구의 먹거리 볼거리를 함께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근처의 대구 출사거리, 데이트거리, 맛집거리를 아래에 소개해볼까 합니다.


1코스 : 동산병원&제일교회
동산의료원은 예전에는 야외 웨딩촬영으로 자주올만큼 아담하고 이쁜 데이트 장소입니다. 
그 바로 옆에 제일교회도 이쁘고, 아래로 이어지는 3.1운동만세거리, 계산성당, 이상화 생가 등
대구근교골목투어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2코스 : 계명대학교 대명캠퍼스 
동감의 영화촬영지로 유명세를 타게된 대명동 계대, 사진찍기도, 연인들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3코스 : 김광석다시그리기 길
김광석을 다시 그리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김광석 벽화 거리, 사진찍기에도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4코스 : 대구의 먹거리 소개
반고개 무침회골목의 무침회,  동인동 찜갈비 골목의 찜갈비 대구의 먹거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