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애드센스] 실적 개선 도움말을 이메일로 직접 받아보기


수익 극대화를 위한 도움말을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실적 개선을 위한 제안 수신 신청하기 »

귀하의 실적 개선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실적 개선을 위한 제안을 수신하도록 설정하고 이메일로 직접 도움말을 받아보세요. 애드센스 전문가의 권장사항을 구현하는 게시자는 이렇게 하지 않는 게시자보다 더 우수한 실적을 올립니다.
이메일 수신 신청하기
현재 상태: 귀하는 현재 애드센스의 실적 개선 및 최적화 이메일을 수신하도록 선택하지 않으셨습니다. 애드센스 팀이 귀하의 수익 및 사용자 환경에 대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개선할 부분: 애드센스에서 보내 드리는 제안사항을 구현하는 게시자는 평균적으로 매월 9%의 수익 증대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안사항을 수신하도록 선택하면 애드센스와 함께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 방법에 대한 도움말을 보내드립니다(매주 최대 1회).

다음 단계:
  1. 애드센스 계정에서 설정 페이지 방문
  2. '맞춤형 도움말 및 실적 제안' 이메일 수신 확인란 선택
추가로 확인할 사항: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여 애드센스에서 보내는 메시지가 올바른 주소로 전달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이메일 수신 신청하기
9%
애드센스의 제안사항을 구현하는 게시자의 평균적인 월간 수익 증가분
구글 애드센스에서 이런 메일이 왔습니다. 

"애드센스의 제안사항을 구현하는 게시자의 평균적인 월간 수익 증가분이 9%" 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상당히 높은 수익율이 많이 증가되는군요. 월 $100 수익이라고 한다면 $109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우선 이메일 수신 신청하기를 클릭하였습니다. 한번 지켜봐야할 부분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