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부산여행 계획 TIP] 부산관광안내지도 인터넷으로 신청하세요.

부산에 놀러갈 때 미리 부산관광안내지도, 부산관광책자를 받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블로그를 보면서 나름 1박2일, 2박3일 일정을 고민해 볼 수 도 있지만, 한눈에 알아보기도 힘들고, 이럴 때 관광책자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관광책자를 받으려고 관광안내소를 찾아가기도 번거로운 일이고, 미리 받을 수는 없을까? 생각해보신 적이 있을겁니다.
바로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관광책자를 미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료는 무료! 다만 5-7일 걸리게 되니, 여행 계획을 잡기 최소 7일전에는 인터넷 신청을 하시는게 좋겠죠. 미리 받아보는 관광안내지도로 부산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부산관광안내지도 & 안내책자(가이드북) 인터넷 신청방법

1. 부산관광공사 http://bto.or.kr 에 접속합니다. 고객참여마당 > 홍보물신청을 클릭합니다.


2. 아래와 같이 신청자 정보를 기입하고 관광안내지도 및 관광안내책자를 1부 신청합니다.

 


3. 아래와 같이 관광 E-Book를 이용할 수 도 있습니다.

 

바로가기! 부산관광안내지도 인터넷 신청하기  E-Book으로 구경하기


3-4일정도 뒤에 부산관광안내지도가 우편으로 배송되었습니다.~ 관광안내지도 달랑 하나?


예전 신청자들을 보면 관광안내지도와 관광책자가 우편배송되었던데요. 관광안내지도 1부만 배송이 되었습니다. 

문의해보니 이전의 관광책자 서비스는 종료하고 새로운 책자를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관광안내지도만 왔네요ㅠ.


안내책자가 없어서 조금 역부족하긴 합니다. 관광 E-Book에서 알 수 있듯이 부산은 굉장히 넓습니다.

부산기장군만해도 관광안내책자가 따로 있을 정보니깐요. 부산 관광안내지도에는 아주 대표적인 것들만 소개되어 있습니다.

부산이 첫방문인 경우에는 추천관광코스(반일코스, 1일코스, 2일코스, 3일코스)를 참고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는 울산관광가이드에 신청하여 관광안내지도와 관광안내책자를 받았습니다. 관광안내지도를 수첩으로 만들어 놓아 편리합니다.

다른 도시들도 해당 관광사이트에서 인터넷으로 신청하여 안내책자를 미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