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부산여행]부산 봄나들이 가기 좋은 곳 '남천동 벚꽃축제'


전국적으로 벚꽃축제가 기다리고 있는 3월말, 부산은 벌써 벚꽃이 활짝 피었답니다. 삼락공원 벚꽃축제, 부산 온천천 생태하천공원 벚꽃길, 남천동 벚꽃터널, 달맞이길 벚꽃길 등 이번주말은 부산 벚꽃은 만개가 될 듯합니다. 그 중 삼익비치 아파트단지의 벚꽃을 구경하러 갔었습니다.

아래는 지난 3월 29일 일요일 남천동 삼익비치 아파트 단지의 벚꽃터널의 모습입니다. 개화 80%상태였고요~ 이번주 주중에 만개가 되었다가. 주말부터는 슬슬 떨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벚꽃은 만개일 때보다 떨어질 때 더 운치가 있습니다.


삼익비치 아파트단지에 활짝핀 벚꽃, 거의 만개 수준입니다.


동네 주민들, 그리고 요즘 먼거리에서 오신분들도 많았습니다. 데이트 즐기는 남녀도~ 심지어 중국관광객도 보였어요~
삼익비치 아파트단지는 관광명소 광안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이겠죠~


삼익비치 아파트단지는 동마다 노랑, 빨강, 녹색, 파랑의 색이 칠해져 있는데, 아기자기함 봄과 더욱 잘 어울립니다.


이 날 일요일 개화 80% 수준인 것 같았습니다. 이번주 주중에 만개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삼익비치 아파트 단지의 벚꽃길은 마치 벚꽃터널이 된 듯합니다. 아쉬운 점은 차량이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인도말고 도로한가운데로 벚꽃터널을 지나가고 싶을 텐데, 차량이 너무 많다는게 무척 아쉽습니다. 저마다 기념사진을 한장 찍고 싶어하는터인데, 차량으로 쉽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도로가 아닌 삼락공원이나 온천천 벚꽃길을 더 추천하고 싶습니다.


부산에는 이렇게 많은 벚꽃길이 있으니, 지하철로 각 가까운 곳으로 봄나들이 가보시면 좋을듯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빙그레 2015.04.04 06: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엄청 이쁘네요~ 부산살면서도 남천동 삼익아파트 안가봤네요~
    광안리에 갈 때 들려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