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울산여행] 겨울 데이트 가볼만한 곳, 울산대공원 장미원 빛축제!



이번 겨울부터는 울산대공원 장미원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빛축제를 한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울산에는 빛축제가 없어서 가까운 부산에 부산 크리스마스트리 문화 축제 등을 다녀오곤 했는데요.

올해는 대공원에서 하는 빛축제가 생겨, 울산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듯 합니다. 

빛축제 기간 16.12.8~ 17.02.26 (오후 10시까지)

개장하는 날이라서 입장료가 무료였습니다. 빛축제 기간내 입장료는 장미원 입장료 2천원이 입니다.

정문 입구를 들어서는 시작부터 화려한 불빛들로 가득찼습니다.

장미원 메인의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환상적인 LED 쇼로 여러가지 LED 색상으로 바뀝니다. 

사진을 찍는 연인들로 가득찼습니다.

빛축제 또 하나의 볼거리 대형 크리스마트 트리입니다.

기존의 장미원 거리를 그대로 활용하여 이쁜 하트거리 조성을 해놓았네요.

그 뒤로 여러가지 테마의 빛축제가 이어집니다.

울산 상징인 고래를 이렇게 아름다운 불빛으로 만들어 놓았네요.

울산대공원 장미원에 맞게 LED 장미도 이쁘게 만들어 놓았지요. 

울산대공원 장미원 빛축제 전체 전경입니다. 정말 화려합니다.~

하트가 겹치고 겹치고, 대체 하트가 몇개일까요~

역시 빛축제에 빠질 수 없는 불빛터널~ 인물사진은 여기서 촬영하시면 잘나옵니다.

U를 거꾸로, 그리고 ♡, 아마도 유 러브, 러브 유가 아닐런지 생각해봐요.  



포토존으로 인기가 많은 눈사람~

백조, 사슴, 곰도 있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해요~



호수가 있는 저편으로는 이렇게 은은한 조명 거리



울산에 여태 이만한 빛축제, 크리스마스 축제는 없었던 것 같아요. 입장료도 2천원 정도

올해는 울산에 있는 연인들 겨울 데이트 장소 고민하실 필요가 없어요~ 

울산대공원 장미원 빛축제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보내시는 것도 좋겠어요~

올 겨울 연인들 데이트코스로 아이들과 가족나들이로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