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환갑(회갑)잔치 셀프 홈파티로 부모님 감동주기!

올해 어머님이 환갑을 맞이하여, 고급식당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집에서 다과상차려 홈파티로 하기로 했습니다.

생일밥상을 집에서 차리는 것도 홈파티의 의미겠지만, 저녁식사는 외식으로 하고, 2차로 다과상을 집에서 하기로 했지요.



생일잔치 셀프 홈파티? 셀프로 생일파티를 하는 것을 말해요. 생일 상차림을 하는 것을 말하기도 하고,

이벤트를 준비하려면, 약간의 몇가지 구성을 준비해보면 될 것 같습니다. 연인들에게 이벤트란 것을 하죠?

그것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런 맥락에서 구성을 해본다면 감동적인 환갑생일을 축하할 수 있답니다.



우선 홈파티를 위한 가장 먼저할 일은 <환갑 현수막 제작하기>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여러가지 상품들이 있답니다.  메세지도 넣을 수 있어요. 저는 소셜사이트에서 주문했지요~

홈파티를 위한 풍선 구매, 실내를 꾸며놓을 풍선 30개입짜리를 구매했답니다.

헬륨풍선이 아닌 일반풍선입니다. 양면스티커를 이용해서 천장에 붙이는 겁니다.

그리고 LED전구를 이용한 하트조명, 그리고 LED전구로 방을 이쁘게 장식을 해놓았습니다.

한가운데 기념사진 촬영을 위한 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꽃다발과 와인, 와인은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티>로 준비했습니다.

꽃다발은 실제로 생화로 준비했고, 문구가 적힌 생일케익, 떡과 과일상을 준비했지요.

이벤트에 빠질 수 없는 메세지를 전하는 축하동영상~ 셀프로 제작했습니다.

마지막에는 자녀들 축하메세지 영상편지를 넣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생략;

아니면 잔잔한 배경음악만이라도 틀어놓으면 좋을 거예요

파티준비 완료! 방불을 끄고, LED전구를 켠 상태랍니다.

안대를 가리고 자리와 앉아~ "눈을 뜨세요"

그리고 나서 축하영상이 나오고, 이쁜 현수막과 조명들도 보게 되겠죠~

음악이 끝나는 타임에 맞쳐서 생일케익을 가져옵니다.!

짜잔~ 아버지 등장하여 꽃다발을 선물하지요~

저희들이 준비한 환갑잔치 홈파티~ 그래도 이만하면 괜찮지 않나요~

많은 사람들 초대하는 환갑잔치 말고, 가족들과 소규모 환갑잔치 해보세요.

셀프 홈파티로 부모님께 감동적인 환갑(회갑)잔치를 선물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