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초밥 미니어처으로 만들어진 보석 컬렉션!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일본의 음식 초밥(Sushi)은 재미난 아이템의 소재가 되기도 합니다.
바로, 아래처럼 초밥 미니어처로 만들어진 USB가 그 예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의 음식문화를 사랑하는 한 보석 디자인 케롤린 틸(Carolyn Tille)에 의해 탄생한 "초밥 미니어처 보석 컬렉션"은 또 다른 예이기도 합니다. 일본의 종이접기를 보고, 그것을 패션 디자인으로 응용하는 사례, 그리고  초밥 목걸이, 귀걸이로 탄생한 케롤린 틸의 특별한 보석 컬렉션, 이처럼 일본의 문화는 세계 디자이너들에게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답니다. 이 분이 한국의 음식문화를 사랑했더라면 어떤 것들이 나왔을까요? 사뭇 궁굼해지는~







via : http://www.trendhunter.com/

더 많은 컬렉션을 보시려면 그녀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이 글과 관련된 글 :
2010/01/30 - [아트&디자인] - 먹는걸까? 뜨개질 미니어처로 만든 놀라운 머핀 컵케익!
2010/01/09 - [아트&디자인] - 기발하고 독특한 일본네일아트 '미니어처'와 만나다!
2008/10/25 - [아트&디자인] - 음식보다 더 먹음직스러운, 음식 미니어처 USB 메모리
2009/09/20 - [아트&디자인] - 귀여운 음식 미니어처가 내 손가락에 쏘옥~
2008/06/06 - [토이이야기] - 세상에서 가장 작은 필름카메라, 미니어처가 따로 없다!
2008/05/21 - [아트&디자인] - 놀라운 뜨개질! 뜨개질로 음식 미니어처를 만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