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참~ 쉽죠잉? 'USB 메모리 안전하게 제거하기' 원클릭!

안녕하세요. 혹시나 해서 적는겁니다. 최근에 재미난 일이 있었는데요.
누군가에겐 아주 쉬운 컴퓨터 기본지식이 누군가에겐 정말 놀라운 것이 되곤하죠~
아는 후배가 'USB 메모리 하드웨어 안전하게 제거'를 무려 4번씩이나 마우스 클릭을 하면서
제거하는 것을 보고, 호곡~ 놀랬습니다. 어쩔 수 없는 인문 출신~

실제로는 원클릭!에 '하드웨어 안전하게 제거' 하는 방법이 있거든요. 혹시 모르셨나?
자아~ 아래에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그 덕에 간만에 포스팅 재료를 찾았네요.

아래는 보통의 '하드웨어 안전하게 제거' 방법입니다. 다들 이렇게 하시는거죠?



이렇게 할 경우 어쩔 수 없는 처음 클릭을 제외하고, 3번의 마우스 클릭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아래의 방법을 보십시오!~ 어떤 분은 땅을 치고 "이렇게 쉬운 방법이~" 이러실겁니다.

하지만 이처럼 왼쪽 마우스를 클릭해서 제거하게 되면, 한번의 클릭!으로 끝나게 됩니다.

어때요? 'USB 메모리 안전하게 제거하기'  참~ 쉽죠잉?

이 글과 관련된 글 :
2010/02/01 - [컴퓨터 Tip] - 프린터 에러 해결방법! "인쇄 스풀러 서비스가 실행 중이 아닙니다."
2010/01/15 - [컴퓨터 Tip] - 갑자기 유튜브 사이트내에서 재생이 정말 안된다면? 체크 3가지!
2009/04/23 - [컴퓨터 Tip] - 한영키 전환 안될때 해결방법은? 3가지 체크!
2009/02/15 - [컴퓨터 Tip] - 시스템 에러 : AMD-CCC-AEMCapturingWindow 오류
2008/10/08 - [컴퓨터 Tip] - Desktop_.ini 파일이 많이 생겼어요? 에러(오류) 해결방법은?
2008/09/09 - [컴퓨터 Tip] - RE: G마켓 실시간계좌이체(오류,에러) 선택이 안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