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국민은행 KB 스마트폰 전용 정기예금 (최고금리 4.7%) 추천릴레이~!

국민은행 정기예금 금융상품을 찾아보고 있는 중, 눈에 뜨는 금융상품이 있었습니다.
스마트폰 전용『KB Smart★폰 적금/예금』출시!

해당 링크 : http://money.kbstar.com/quics?asfilecode=5023&_nextPage=page=B001968&boardId=5&bbsMode=view&articleId=14444

국민은행에서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는, 스마트폰 전용 상품입니다.
제1금융권에서 최고금리 상품이라고 생각됩니다.

특징 : 스마트폰 가입, 이자율 높음


적금도 있고, 예금도 있습니다. 이번에 정기예금를 하나 들었습니다. 12개월 4.4% 금리입니다. 

추천우대 이율은 가입을 할 때 추천번호를 입력하면 0.1%를 가입자, 추천자 모두 받게 됩니다.

처음에 가입할 때 아무개씨 추천번호를 구해서 가입하면 4.5%가 되는 셈이고, 추천자도 4.5%

최대 연 0.3%p이란 나중에 추천자가 두번 더 추천받으면 4.7%까지 가능하다는 말입니다.

가입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스마트폰에 KB스타뱅킹 어플(App)을 설치합니다.

스마트폰(안드로이드,아이폰)으로 마켓(티스토어)에서 검색 '국민은행'을 합니다.
KB스타뱅킹(국민은행) 어플을 설치합니다.

2. PC의 공인인증서를 스마트폰에 복사합니다.

기존에 인터넷 뱅킹만 해왔는데,  PC에 있는 공인인증서를 스마트폰으로 옮겨야 합니다.
스마트폰과 PC를 USB 케이블을 연결하고, 스마트폰에 설치된 프로그램
KB스타뱅킹 > 인증센터 > 인증서 가져오기를 클릭하면 승인번호가 나옵니다.

이것을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센터 > 스마트폰뱅킹용 인증서 복사 메뉴에서
 http://money.kbstar.com/quics?asfilecode=5023&_nextPage=page=B001968&boardId=5&bbsMode=view&articleId=14444

인증서 암호와 승인번호를 입력하면, PC 공인인증서가 스마트폰으로 복사됩니다.

3. 스마트폰으로 상품에 가입합니다. (인증서 암호/ 보안카드 암호 필요)

가입하실 때 아무개 추천번호를 입력하시는게 좋습니다. 0.1% 우대이율이 적용됩니다.

여기서 추천릴레이!~를 해보세요~ 서로 득이 되는 추천릴레이로 0.2% 우대를 받으세요.

정기예금 가입시에 댓글 마지막 분의 추천번호로 가입하고 나서

홍길동님 추천했어요, 제 추천번호 남겨요~ 123456789 추천릴레이!

그렇게 댓글을 남겨주시면, 그 다음분이 이 분을 추천을 해주고, 

내가 상대방을 추천하면서 한번, 상대방이 나를 추천해주면서 한번, 0.2% 우대금리를 받아보세요~

추천릴레이를 통해서~ 모두가 4.7%의 금리를 받아보자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