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대구/경북 데이트 코스]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 출사를 가다~

청도 프로방스라고 하면 원래 청도 프로방스 레스토랑을 말하는데, 그 일대에 테마공원을 조성하여 포토존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어, 청도 프로방스라고 하면 일종의 공원이나 테마랜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입장료 3천원을 받습니다.
대구에서는 가까운 거리라서 대구근교 출사지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입니다. 청도 와인터널 근처이기도 합니다.

요즘은 한창 빛축제를 하고 있어 연인들에게 더욱 데이트하기 좋은 곳입니다. 
서울경기 사는 분이라면 파주 프로방스 빛축제로~ 대구경북권이라면 그 아쉬움을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로~보내면 어떨까요~ 
아주 이쁘게 담아왔습니다. 한번 구경해보실까요~ 지금부터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 뽐뿌질!~


초점을 인물에 맞추면 보케속에 인물이 화사하게 담아집니다.~



전구들이 디테일하게 보여주어, 은은하고 섬세한 느낌이 드네요~



빛사진, 조명사진은 이쁜 보케 사진으로 승화시키는게 기본이죠~



불빛 터널이 너무도 아름답습니다. 감전주의라는 문구가 살짝 눈에 띄기도 하네요. ㅎㅎ



정말 아름다운 밤입니다. 보케가 반짝반짝~


여기에 줄서서 기다리는 포토존입니다.




소나무와 한쌍의 백조도 보입니다.







프로방스 레스토랑의 모습입니다.






여기는 꼬마들의 포토존입니다. 물론 어른도 상관없습니다.~



정말 안가봐도 사진으로 구경을 다 하셨을꺼 같습니다. 어쩌면 더 가고 싶게 만들어 버린건지도 모르겠네요~
연인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고 싶다면 가까운 대구/경북의 데이트 코스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로 떠나보세요!~

빛축제 빛 점등시간 : PM 7:00 부터 PM 11:00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 기간 : 빛축제는 연중(356일) 행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