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셀프웨딩] 팝아트 초상화 청첩장 만들기!

요즘 팝아트 초상화가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팝아트 초상화란 팝아트 기법으로 그려진 초상화를 말합니다.
팝아트란? 팝아트는 1960년대 미국 뉴욕을 중심으로 일어난 구상회화의 한경향으로 Popular Art 를 줄인 말입니다.
팝아트 초상화는 기념일 선물용 또는 청첩장에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셀프웨딩를 준비하는 방법에는 청찹장을 자신이 만들어 보는 것인데요~ 바로 셀프청첩장이라고 말합니다.

대다수의 온라인 청첩장 사이트에 가시면 DIY 셀프 청첩장을 만들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자신이 그린 사진, 웨딩촬영 사진, 켈리그라피 등으로 자신의 청첩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팝아트 초상화를 그려 청첩장을 만들어주는 팝아트 청첩장을 주문하는 곳도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실제 팝아트는 캔버스에 유화로 그려지지만, 디지털 팝아트는 모바일 청첩장, 팝아트 청첩장으로 만들기에 좋습니다.
팝아트 초상화를 모바일 청첩장을 만들 수도 있고, 액자에 넣어 웨딩 포토테이블을 꾸미기에도 좋습니다.

그래서 팝아트 초상화를 연습중인데요~ 제가 그린 셀프 팝아트 초상화, 팝아트 청첩장을 소개합니다.



조금 독특한 청접장을 원한다면 팝아트 초상화를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 
팝아트 초상화는 원본 사진을 토대로 약간 변경하여 그려질 수 있습니다. 옷을 제가 임으로 약간 바뀔 수는 있습니다.
온라인 청첩장 사이트에 DIY 셀프청첩장를 신청합니다.

http://jumbocard.co.kr/?act=shop.goods_view&GS=358&GC=GD0O00

하나의 예시사이트입니다. 많은 청첩장 사이트에서 셀프청첩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청첩장을 액자로 보관해보는건 어떨까요? 

청첩장을 액자로 보관해보는 센스는 어떨까요~ 바로 셀프청첩장이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누구나 똑같은 청첩장이라면, 액자로 보관할 필요도 없겠죠. 내가 만든 청첩장을 소중히 보관해보세요~

http://jumbocard.co.kr/?act=event.event_view&exec=1&event_seq=5


여기에서는 300장 이상 주문을 하면 청첩장 보관액자도 증정합니다.


팝아트 초상화로 인테리어 활용하기!

팝아트 초상화를 액자+인화로 신청하여 집안 인테리어를 장식하는건 어떨까요~




웨딩팝아트, 가족팝아트, 커플팝아트초상화 소중한 사람들 위한 특별한 선물~ 팝아트 액자, 팝아트 청첩장 어떠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