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울산 중고책 팔기! 알라딘 중고서점(울산점) 이용하기!


중고책, 중고서적 어디서 사고 팔기하세요? 아무리 깨끗한 책, 유용한 책이라도 수요가 있어야 제값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렇다고 권당 몇천원도 안되는 중고책을 인터넷 중고나라 등에서 파는건 귀찮기도 하고, 배송료로 부담이 많이 됩니다. 손쉽게 중고책을 사고 팔 수 있는 곳으로~ 바로 알라딘 중고서점이 있답니다. 웬만한 도시들은 오프라인 알라딘 중고서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도 물론 이용이 가능합니다.



중고상품 매입가를 미리 검색해 볼 수도 있습니다. 알라딘 중고서적 울산점도 있어서, 직접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서 중고책을 팔아보기로 했습니다. 울산 현대백화점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방문해보니 시설이 깔끔하게 되어 있고, 많은 책들이 분야별로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판매하는 중고책은 미생시리즈 4,5,6입니다.




책의 상태와 재고수량에 따라서 가격이 측정됩니다. 매입가가 2,700원, 3권을 팔고나니 8,100원이나 됩니다.
집에 안쓰는 중고책이 있다면, 그냥 버리지 마시고, 알라딘 중고서점에 판매를 해보시면 좋겠네요~

알라딘 중고서점 : http://www.aladin.co.kr/usedstore/wgate.aspx


매입가를 미리 검색해보시는게 좋아요. 교양서적에 비해 전공서적은 매입가가 0원이 경우가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