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제주도 스냅사진, 인생사진 찍기 좋은 곳! 아침미소목장!

제주도 사진찍기 좋은 핫플레이스를 꼽으라고 한다면, 단연 아침미소목장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개인목장을 개방하여 목장체험도 할 수 있고,  신선한 우유와 아이스크림같은 음료도 먹으며 휴식할 수 있는 곳입니다.

셀프웨딩 사진 찍기 좋은 곳~ 우리가 방문했을 때 이미 한커플이 셀프웨딩을 찍고 있더군요.
가족스냅, 돌스냅사진 찍기 좋은 곳~ 특히나 돌이 갓 지난 우리 아기들 사진찍기가 너무 좋은 곳이라 생각됩니다.



네비로 아침미소목장을 검색해서 오면 웬 산길로 가는 듯한데, 잘 찾아오신겁니다.
제주도 핫플레이스인만큼 오전부터 많은 관광객들로 붐비고 있었습니다.

이곳에서는 신선한 우유를 맛보실 수 도 있고, 우유 아이스크림도 먹어볼 수 있습니다.

주변을 둘러볼까요. 자연속 힐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저편으로 젖소들과 푸른 잔디밭이 있어 그저 바라만 보이도 참 힐링이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스냅사진, 셀프웨딩 촬영하기 좋은 소품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주변 풍경이 이쁜데다가 이렇게 소품이 있으니, 셀프웨딩, 가족스냅 사진 찍기에 너무 좋습니다.

특히나 이런 소품들은 돌이 조금 지난 우리 아기들 스냅사진찍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돌스냅을 셀프스튜디오에서 촬영해서 많이 아쉬웠었는데...

여기서 아기 셀프스냅사진을 남기게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셀프웨딩 촬영을 오신 분도 한 커플 있었는데, 사진이 참 이쁘게 나왔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에서 셀프웨딩, 시기가 맞았다면 저도 하고 싶었던 곳 이기도 합니다.

제주도는 셀프웨딩 할 만한 장소가 너무 많기 때문이죠~ 이 곳 말고도 여러곳이 알려져 있답니다.

그리고 세식구 가족사진, 우리식구 인생사진을 찍어온 듯 합니다.
인생사진을 찍기 좋은 을 법한 또 다른 장소로는 더럭분교와 왕따나무입니다.
이곳도 이번여행에 다녀왔는데 다음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