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거제도숙박]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아기와 여행가기 좋은 곳!~

대명리조트 거제를 선택한 것은 바로 '거제마리나 오션베이'를 즐기기 위해서 입니다. 

오션베이, 워터파크 등에 아이를 데리고 함께 가려면~왔다갔다 시간이 많이 뺏기죠~

오션베이가 함게 있는 대명리조트는 오션베이 및 편의시설를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주중으로 스위트룸 32평(취사형) 객실(2박)을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예약하고, 주중2박 32만원 정도.

오션베이는 소셜로 40%~50% 할인하여 구매했습니다.

따로 구매하는 것인 오션베이 패키지보다 저렴한 것 같더군요.

게다가 아이가 36개월 미만이면 오션베이는 무료 입장입니다.

룸컨디션은 보통 수준입니다. 거제리조트 스위트룸 32평(취사형)으로 선택했습니다. 

방은 큰방은 침대방과 작은방은 온돌방으로 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평수가 작은 느낌입니다.



큰 방 화장실입니다.

작은방은 온돌방입니다. 큰방은 바다뷰이고, 온돌방은 복도에 붙은 방이라서 좀 갑갑합니다.

그래도 방이 2개라서 5~6명 두 가족 오기에 적당한 정도입니다. (기준 숙박인원 5명 최대 숙박인원 8명)





공용 화장실, 샤워부스입니다. 삼푸와 바디워시만 있습니다.

거실입니다. 4인 탁자가 있고, 취사가능한 싱크대가 있습니다.

소파는 딱딱해서 깜짝놀랐지만, 19층에서의 오션뷰에 만족하며 그러러니 했습니다.

와이파이는 가능했고, 인터넷이 가능한 컴퓨터는 없습니다. 

모든 객실이 오션뷰를 가지고 있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아래에는 대명리조트 오션베이가 보입니다.



거제 대명리조트는 카페, 베스킨라빈스, 레스토랑, BBQ치킨, 편의점 등 편의시설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따로 어디를 나갈 필요가 없는 듯 했습니다. 지하1층 몬테로쏘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저녁식사하기에 분위기가 좋고, 아이들 입맛에 맞는 음식들이 많아서 좋습니다.



금액대는 일반 레스토랑보다 조금 비쌌지만, 리조트안에서 모든걸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조식뷔페(콜럼버스키친)는 간단한 한식과 아메리칸스타일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정도로~



금액 대비 그냥 무난한 정도의 식사였습니다. (1인 기준가 27,500원) 

창밖으로는 오션베이 뷰가 보입니다. 아침을 먹고 이제 오션베이로 출발~!

오션베이입니다. 유아풀도 있고,  어린이들이 타는 키드 슬라이드도 있고,

어른들이 타는 유수풀도 있고, 아이들이 타는 유수풀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요기는 수심 30cm의 아기들이 놀기 좋은 키드풀입니다. 여기서 조금 놀다가 유수풀로 가면 아주 좋아합니다.

경주 갤리포니아비치, 블루원 등 워터파트에 비해 쓰릴이 좀 약한 편이지만~

어른들 놀이기구 슬라이드도 재밌었습니다. 실외존은 오후 5시에 마감이라 좀 빨리 마감됩니다.

오션베이에는 음식물 반입이 불가합니다. 대신 오션스마켓을 통해서 간단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카바나, 썬베드, 구명조끼 등 대여도 해야하니, 코인을 충분히 충전하시는게 좋습니다.

실내존 썬베드는 빨리 마감되기 때문에 일찍 대여하시는게 좋습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볼거리, 산토리니 가든과 해안산책로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인증사진 찍기 좋은 산토리니 가든



낮에도 이쁘고, 밤에도 이쁜 곳입니다.

밤이 되자, 더 이쁜 대명리조트 거제 호텔의 모습입니다.



식사를 했던 지하1층 레스토랑~

오션베이 야경도 은은해서 밤마실가기 좋은 곳 입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가족여행 가기 좋은 숙박지로 좋은 것 같습니다.

위치 : ★★★★★  가성비 : ★★★  편의시설 : ★★★★★


다시 방문할 생각이 있나요? Y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