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 나는 나에게 물어볼 이야기가 몇가지 있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오면


나는 나에게 사람들을 사랑했는지에 대해 물을 것입니다.


그때 나는 가벼운 마음으로 대답하기위해

지금, 많은 이들을 사랑 해야겠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오면 나는 나에게

열심히 살았느냐고 물을 것입니다

그때 나에게 자신있게 말할수있도록


하루 하루를 최선을 다해 살아야 겠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오면 나는 나에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지 않았느냐고 물을 것입니다.


그때  대답하기위해 사람들에게 상처를주는


말과 행동을 하지말아야 겠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오면 나는 나에게


삶이 아름다웠냐고 물을 것입니다

나는 그때 기쁘게 대답하기 위해..


내 삶의 날들을 기쁨으로 아름답게 가꿔 나가겠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어떤 열매를 얼마만큼 맺었냐고 물을 것입니다


그때 나는 자랑 스럽게 대답하기위해

내 마음 밭에 좋은 생각의 씨를 뿌려놓아

좋은 말과 행동의 열매를 부지런히 키워 나가겠습니다.





좋은글 중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