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뉴스 릴리스

뉴스 릴리스의 내용은 발표시의 것입니다.최신 정보와 다른 경우(생산·판매의 종료, 사양·가격의 변경, 조직·연락처 변경등 )가 있기 때문에 양해 바랍니다.후지 필림 주식회사 임원 이름의 정식 표기는,【후지 필림에 대해 | 임원 일람】을 봐 주세요.
임원 일람

→뉴스 화상에

「NATURA NS」
아날로그만이 가능한 따스함과 깊이
은소금 카메라 「NATURA NS」
플래시 촬영에서도 예쁜 배경 묘사를 실현해, 사진의 매력을 확대
피사체가 어두울 때에는 램프와 버저로 광량 부족을 알리는 안심 설계
신 발 매


헤세이18년2월23일
후지 사진 필름 주식회사

 후지 사진 필름 주식회사(사장:코우모리 중륭)은,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사진이 누구라도 간단하게 촬영할 수 있다35mm컴팩트 카메라 「NATURA(나츄라)」시리즈의 신라인 업으로서 플래시 촬영에서도 보다 뛰어난 배경 묘사를 실현한 「NATURA NS(나츄라에누에스)」를 후지 필림 이메징 주식회사(사장:타나카 야스오)보다4월상순으로부터 발매하겠습니다.

 요즈음, 디지탈카메라나 카메라 부착 휴대 전화등의 보급에 의해 종래 이상으로 촬영기회가 증가해 새로운 사진의 즐기는 방법이 퍼지고 있습니다.그러한 안, 당사가 예년 실시하고 있는 유저 앙케이트 조사에 의하면, 사진을 찍는 약75%가“좋은 사진과는 그 자리의 분위기나 그 때의 기분이 나오고 있는 사진이다”라고 회답하고 있어, 해마다 이 웨이트가 높아지고 있습니다.이러한 소리에 응답하고, 후지 필림은, 헤세이16년10달부터, 「내츄럴 포토(NP) 시스템※1 」(을)를 채용한 「NATURA S」 「NATURA BLACK F1.9」(을)를 발매해왔습니다.발매 이래, “간단한 조작으로 아름다운 사진이 찍힌다”“필름만이 가능한 색조 야 글자원겉껍데기 즐길 수 있다”라고 하는 필름 카메라에 대한 평가에 가세해“지금까지 이미지 대로에 찍히지 않았던 야경이나 실내의 따뜻한 분위기가,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고 간단하게 촬영할 수 있게 된”이라고 하는 소리 등, 폭넓은 층의 분들로부터 높은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발매합니다 「NATURA NS」(은)는, 논후랏슈 촬영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사진을 실현하는 것 만이 아니고, 플래시 촬영에서도, 최적인 광량을 자동으로 제어하는 「배려 플래시」라고 신설계의 노출 제어 프로그램, 밝은 렌즈의 상승효과에 의해, 예쁜 배경 묘사를 가능하게 해, 사진의 매력을 보다 한층 넓히고 있습니다.또, 광대한 풍경이나 좁은 장소에서도 와이드에 찍히는 광각28mm(으)로부터의2배줌이나 버튼 하나로 팝업 하는 편리한 「retractable 플래시」, 피사체가 어두울 때에는 램프와 버저로 광량 부족을 알리는 기능을 탑재하는 등, 누구라도 간단하게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게다가 애착을 가지고 길게 사용하시고 싶은 이 카메라에는, 실버 보디에 블랙을 엑센트로 한, 싫증나지 않는 클래식인 디자인을 채용했습니다.

 간단 조작으로 사진의 매력을 보다 한층 즐길 수 있는 「NATURA NS」(은)는, 논후랏슈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대로 아기나 애완동물을 찍고 싶은 분이나, 수예·공예작품을 자연스러운 질감으로 찍고 싶은 분, 여행지에서의 추억을 그 자리의 분위기로 찍고 싶은 분 등, 폭넓은 층의 분들에게 추천하는 카메라입니다.현재 발매중의 라인 업에, 이번 발매합니다 「NATURA NS」(을)를 더해 「내츄럴 포토(NP) 시스템」을 채용한 필름 카메라로 찍는 사진의 매력을 펼쳐 가겠습니다.NATURA시리즈로 실현되는 새로운 사진의 세계는, 「NATURA 인터넷 사이트」나 「NATURA BLOG」(으)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2

 후지 필림은, 이메징 분야의 일류기업으로서 새로운 사진의 가치를 제안하는 것과 동시에, 사진의 훌륭함, 사진의 즐거움을 전해 계속해 가겠습니다.

 
※1
「내츄럴 포토(NP) 시스템」은 초고감도 필름(ISO1600이상)과 밝은 렌즈, 최적인 노출 제어 프로그램을 조합하고, 논후랏슈 촬영에 의한 자연스러운 묘사를 실현하는 시스템.
 
 
※2
NATURA 인터넷 사이트
NATURA BLOG





1. 제품명  FUJIFILM 35mm필름 카메라 「NATURA NS」

2. 가격 오픈 가격

3. 발매일 헤세이18년4월상순
<4월14일 추가 사항>발매 연기의 소식

4. 특징
 
(1) 논후랏슈 촬영시라도 피사체나 배경을 밝고 예쁘게 묘사하는 「NP(내츄럴 포토) 모드」
(2) 광각측28mm(으)로부터 망원측56mm까지의2배줌
(3) 광각측F2.8의 밝은 슈퍼EBC후지논렌즈
(4) 신발상의 플래시
[1] 버튼 하나로 팝업 하는 retractable 플래시를 채용, 간단 조작을 실현.
[2] 신설계의 노출 제어 프로그램과 밝은 렌즈의 상승효과에 의해, 플래시 촬영에서도 예쁜 배경 묘사가 가능.
[3] 피사체가 어두울 때에는 램프와 버저로 광량 부족을 알리는 안심 설계.
(5) 실버 보디에 블랙을 엑센트로 한 클래식인 본체 디자인

5. 주된 사양
 
사용 필름
135사이즈 롤 필름(DX대응)
화면 사이즈
135표준 사이즈(24mm×36mm)
프린트 타입
표준 사이즈만
렌즈
슈퍼EBC후지논렌즈  5군6매구성  f=28mm~56mm,1:2.8~5.4
파인더
실상식 줌 파인더 0.33배~0.58배 AF프레임, 근거리 보정 마크,AF램프, 저휘도 경고 램프
저휘도 경고
플래시OFF때, 슬로우 셔터 모드시
(파인더 근방LED그와 동시에LCD표시의 플래시 아이콘 점멸 및, 버저로 경고)
근거리 경고
파인더 근방LED(점등:촬영 가능, 점멸:촬영 범위외 경고)
거리 조절
액티브 오토 포커스 0.4m~∞ AF락 원경 모드(렌즈 원거리 세트) AF램프
셔터
전자식 프로그램 셔터(2초~1/360초)
노광 조절
자동 조절
연동 범위 
ISO100
광각(28mm때)
EV8(*2)~17
망원(56mm때)
EV11(*4)~17
ISO1600
광각(28mm때)
EV8(*4)~17
망원(56mm때)
EV11(*4)~19 (* (은)는 슬로우 셔터 모드시)
저휘도 경고 램프, 저휘도 경고 버저
NP모드
밝기에 따라 최적인 노출 제어(0~+2EV의 보정)
필름 감도
자동 설정(DX방식에 의한다)ISO50~3200
필름 장전
autoloading 방식
필름이 보내지지 않는 경우는, 셔터 락 및 액정 표시부에“E”점멸
필름 급송
전동식, 자동 감아올려 자동 되감아, 도중 되감기 가능(도중 되감기 버튼에 의한다)
플래시
슈퍼 디지털 프로그램 플래시, 플래시 버튼에 의한 retractable식
충전 시간:약0.5초~5초
촬영 모드
슬로우 셔터 모드/아카매 경감 모드/셀프타이머 모드/리모콘 모드/원경 모드
아카매 경감 모드의 방식:7회프레 발광해,8번째에 플래시 발광
촬영 가능 거리 
(ISO100사용시)
광각0.4~4.0m, 망원0.4~2.0m
(ISO400사용시)
광각0.4~8.0m, 망원0.4~4.0m
(ISO800사용시)
광각0.4~12.0m, 망원0.4~5.6m
(ISO1600사용시)
광각0.4~16.0m, 망원0.4~8.0m
※칼라 네거티브필림 사용시
셀프타이머
전자식 작동시간:약10초도중 해제 가능 셀프타이머 램프 및 버저음 첨부
액정 표시
필름 카운터(순서 계산식),NP모드, 슬로우 셔터 모드/아카매 경감 모드/
셀프타이머 모드/리모콘 모드/원경 모드
일자, 전지 용량, 플래시 충전중, 버저음ON·OFF
전원
리튬 전지 CR2 1본
그 외
일자 기능, 리모콘 대응, 버저음, 삼각이군요 글자구멍 첨부
본체 외형 치수
109.5mm×62.0mm×36.0mm (돌기부 제외하다)
본체 질량
155g(전지별)


「NATURA NS」



본건에 관한 문의는, 아래와 같이에 부탁드리겠습니다.
손님  고객 커뮤니케이션 센터  TEL 03-3406-2981
보도 관계  코퍼레이트 커뮤니케이션부 홍보부  TEL 03-3406-24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