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NATURA CLASSICA/NATURA NS

NATURA CLASSICA/NATURA NS
톱 특징 주된 사양 제품 외관
어두운 씬도 논후랏슈.2배줌으로 더욱 더 즐겁게.
논후랏슈로, 사진은 더 자유롭게 된다

나츄라는, 지금까지 플래시가 필요했던 씬에서도 논후랏슈로OK.플래시에 의한 실패도 없고, 한층 더 그 자리의 빛과 그림자를 살린 분위기가 있는 사진이 보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나츄라의 경우                                   일반적인 컴팩트 카메라※의 경우
  (NP모드로 논후랏슈)
                           (AUTO그리고 플래시 온)

지금까지 플래시가 필요했던 씬에서도, 나츄라라면 논후랏슈.그 자리의 빛만으로, 여기까지 밝게 본 채로의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컴팩트 카메라※로 찍었을 경우, 플래시가 자동으로 빛나 섬 합니다.인물의 피부는 희게 날아, 배경은 어두운 사진이 되어 섬 합니다.
※F2.8렌즈와ISO1600필름으로 촬영한 것입니다.

여러가지 씬으로 촬영OK

플래시 촬영 금지의 장소나, 주위가 신경이 쓰이는 씬에서도 확실히 찍힙니다.

광각28mm~56mm의2배쥼 렌즈 탑재

NATURA CLASSICA,NATURA NS의 렌즈는, 광대한 풍경이나 좁은 장소에서도 와이드에 찍히는 광각28mm.한층 더 훨씬 업으로 찍고 싶을 때에는56mm까지 줌.사용하기 쉽다2배쥼 렌즈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28mm~56mm의2배쥼 렌즈

뒤로 내릴 수 없는 장소에서도, 광각렌즈라면 배경이 확실히 들어간 박력 있는 사진에.

40cm까지 가까워져도 찍히기 때문에, 테이블에 줄선 요리등도 앉은 채로OK.

신설계의 노광 블로그 램

밝은 렌즈와 신설계의 노광 프로그램과의 상승효과로, 플래시 촬영에서도 원 랭크상의 배경 묘사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NATURA CLASSICA
플래시ON·ISO400

일반적인 컴팩트 카메라
플래시ON·ISO400

플래시 온 촬영/다채로운 촬영 모드

NATURA CLASSICA,NATURA NS(은)는, 논후랏슈 촬영을 즐기는 것 만으로는 아닙니다.플래시를 온으로 했을 때에도 능숙하게 찍히는 다채로운 플래시 기능을 탑재.씬에 맞춘 플래시 촬영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사람도 배경도 예쁘게 찍히는 「배려 플래시」

그 자리의 밝기와 피사체까지의 거리에 맞추고, 발광·노광량을 자동조정 하는 슈퍼 디지털 프로그램 플래시.어두울 때에는 파워풀하게 발광, 밝은 장소에서는 소프트에 발광해, 셔터를 누르는 것만으로 예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촬영 모드

슬로우 셔터 모드:슬로우 셔터(~2초)로 합니다.어두운 곳에서도 예쁘게 촬영하고 싶을 때에 사용합니다.

아카매 경감 모드:눈동자만이 붉게 비쳐 버리는 「아카매 현상」을 경감합니다.

원경 모드:풍경을 예쁘게 찍고 싶을 때나, 유리월 해의 원경을 찍고 싶을 때에 사용합니다.

노출 보정 모드(NATURA CLASSICA만의 기능):
카메라가 결정하는 표준적인 노출을 의도적으로 바꾸고 싶을 때에 사용합니다.
※NP모드 선택시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
설정 범위 ±2.0EV(0.5스텝)

셀프타이머 모드:촬영자 자신도 함께 비치고 싶을 때나, 손치우침을 방지하고 싶을 때에 사용합니다.셔터 버튼을 누른 후, 약10초 후에 자동적으로 셔터가 끊어집니다.
※(NATURA CLASSICA (은)는 셀프타이머 작동시간( 약2초)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전에 없는 초고감도인 표현력을 실현하는 「NP시스템」

일반적인F5.6렌즈보다 밝은 렌즈F2.8※1(을)를 실현.그 자리의 빛을 보다 많이 모을 수 있기 때문에, 논후랏슈로 분위기마다 찍을 수 있습니다.한층 더 훨씬 업으로 찍고 싶을 때에는56mm까지 줌 할 수 있다2배의 쥼 렌즈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1 F2.8(와이드단)~F5.4(텔레단)

「NATURA 1600」필름을NATURA시리즈의 카메라에 세트 하는 것만으로, 자동적으로※2「NP(내츄럴 포토) 모드」로 설정됩니다.카메라가 자동적으로 노광량을 제어해, 그 자리의 빛을 살린 분위기가 있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2 필름 감도ISO1600이상의 필름에서는 자동적으로 「NP모드」가 됩니다.

필름의 감도는, 빛을 느끼는 성능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것으로, 숫자가 큰 만큼 이 성능이 높고, 적은 빛에서도 감광할 수 있습니다.「NATURA 1600」(은)는,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필름 감도ISO400에 비해4배도 고감도.그러니까 어두운 씬※3그리고 안심해 촬영할 수 있습니다.

※3 NATURA CLASSICA·NS : ISO1600필름 사용시, 광각측 약40룩스, 망원측 약320룩스 이하의 경우는, 램프와 버저로 알리기 때문에, 이 경우는, 플래시를 팝업 해 촬영해 주세요.
또, 역광이나 나무 그늘등의 씬으로 인물의 표정을 분명히 찍고 싶을 때에는, 플래시ON(으)로의 촬영을 추천하겠습니다.

물론 평소의 필름에서도

NATURA CLASSICA,NATURA NS(은)는, 「NATURA 1600」이외의35mm필름에서도 촬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 NATURA CLASSICA  : ISO400이하의 필름을 세트 하면 「NP모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ISO800필름으로 「NP모드」로 설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NATURA NS : ISO800이하의 필름을 세트 하면 「NP모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리버설파에도 기쁜 노출 보정 기능(NATURA CLASSICA만의 기능)

±2EV 0.5스텝 조각으로 노출을치밀하게 보정할 수 있습니다.(ISO1600이상의 필림 장전시는NP모드 우선이 되어, 수동 노출 보정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행업체 http://www.salondetokyo.net/image/natura/natura_main.htm 
가격비교 http://salondetokyo.net/front/php/product.php?product_no=94&main_cate_no=48&display_group=1
http://www.dcx.co.kr/item/item_detail.asp?itemcd=000000045055
궁굼한점 카페에 물어보기 http://cafe.naver.com/agordina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