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1. G마켓 실시간 계좌이체 선택이 안돼요? 실시간 계좌이체가 안되요?


이상하게도 밤 12시의 전후로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게 되는 편인데...

실시간 계좌이체 선택이 안되서 정말로 고생을 했다. 보안설정도 하고, 플러그인도 설치해보고,,,

결국엔 컴퓨터가 문제가 있는게 아니었고, 네이버 지식인으로 해결;;;;

G마켓에서 실시간 계좌이체 안되는 시간대 (23:20 ~ 01:20)가 있는 것이다.

이 시간대에는 선택이 안된다. 조금 황당한 일이다. 왜 이런 시간대가 있는건지 아리송한데다가;;;

G마켓 FAQ에 가도 이러한 내용이 없다는게 정말 실망이다.

2. G마켓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가 안되요? 결제 오류가 나요?

이 경우엔 은행별로 계좌이체 시간을 참고하세요.

실시간 계좌이체(PG결재) 시간인데도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실시간 계좌이체 (PG결재)를 담당하고 있는 중계업체 데이콤사의 시간 설정에 문제가 있을 때입니다.

대구은행에 새벽시간대에 인터넷 뱅킹은 가능한데? 실시간 계좌이체가 안되는 것이다?

그래서 대구은행에 의뢰해보니 중계업체의 시간설정에 문제가 또 한번 있었다.

거의 일이년 동안 새벽에 안되는 문제가 있었는데; 이런식이라니;;; 완전 서비스 에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