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소니 엔젤 미니 피규어 모든 시리즈!
(Sonny Angel Mini Figure Series!)

난데없이 인형들 사진 수집은 왜 하냐고요? 글쎄요.

일본 사이트를 돌아다니다가 무척 귀여운 녀석들을 발견했습니다.

국내에도 이미 판매되고 있는데, 시리즈 이미지를 한번 모아보고 싶어졌습니다.

 원래 저는 구경하는걸 좋아합니다. 구경하실 분들을 위해서~


소니 엔젤 미니 피큐어 동물 시리즈 12종입니다.


동물 시리즈 2탄 12종입니다. 개인적으로 양이 귀엽네요.


과일 시리즈 12종입니다. 정말 다양하고 재밌네요.


왕관 시리즈 12종입니다. 동물모자, 과일모자보다 왠지 재밌지가 못한 거 있죠;


소니 엔젤 아기 버전입니다. 왠지 옷 입혀주고 싶네요.

-

피규어 모으는 취미는 무척 돈드는 취미라서, 그냥 구경하는걸 좋아합니다.

하나정도 장만하고 싶다면, 단연 요츠바 피규어!
http://www.hobbytomo.com/front/php/product.php?product_no=2414

피큐어도 좋지만, 재미난 종이모형으로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

종이모형에 만들기에 좋은 사이트 소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