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와우!~ 와이퍼 달린 거울!

이런거 하나 있었으면 괜찮겠다 했는데... by SUCK UK

 http://www.suck.uk.com/ 

원래는 이거 하나만 보려고 갔는데, 재밌는거 많네요.

제품 디자인 공부하시는 분 한번 살펴보세요.

간단하면서도 기발한 거 같아요. 몇 개 소개해보면~

나무 전구

합판으로 만들어진 정교하게 만들어져서 아트적인 느낌이 드는 제품

테디베어 램프

곰인형과 스탠드의 조합을 생각해 낸 제품

전기 촛불

태양열 단지
내부에 태양열 전지를 충전할 수 있는 형태로 만들어졌어요.
낮에 창가에 두었다가 밤에 실내의 조명으로 사용한다는 것!

잡지 걸이를 만든 Stool
 
등받이가 없는 걸상(stool)인데요. 커버는 가죽소재로 깔끔하게 만들었고,
보는 바와 같이 철로 잡지를 걸어 놓을 수 있게 만들어놨어요.


 문 안내판

외출여부를 알려주는 문앞에 걸어놓는 안내판인데요.
간편하게 회전해서 돌려놓을 수 있는 점, 그리고 기막힌건
지금은 Come in  돌리면 Go away 란 글자가 된다는 것!
문자의 연관성을 잘 파악해서 고안해낸 제품


권총 3발이 화분

권총 3개를 모아놓은 디자인을 한 화분
권총은 무엇인가가 발사한다는 느낌인데,
총구에 꽃을 물고 있는 모습은 참 재밌는 발상이예요.


3개국 벽시계 세트

이것은 3개국 시계를 대륙모양으로 만들었네요. 뉴욕, 런던, 홍콩
 비지니스맨에게 필요한 것 같아요. 디자인적인 측면이 크네요.

이동식 알람시계

알람이 울리면서 이녀석이 계속 돌아다닙니다.
결국 이녀석을 끄려거든 잠을 깨게 되는거죠.
재미난 제품입니다.




유명인사 키높이 거울

키를 잴 수 있는 거울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이 있는데, 바로 그런거예요!
더 재미난 이유은 cm단위가 아니라 유명인사의 이름이 적혀있다는 점~
글자가 많아서 거울보기는 좀 힘들거 같지만, 발상이 참 재밌어요.

그 외에도 많은데, 간단하면서 발상이 재미난 것을 골라봤어요.

디자인? 정말 남들보다 똑똑해야 되겠죠?

남들이 갖고 있는 지식과는 반대로 똑똑해지는게 필요하겠죠.

-

제 블로그에 디자인은 두번째 테마쯤 되죠. 첫째는 토이카메라,
토이카메라 블로그를 생각하지 못했다면, 디자인 놀자! 요런 블로그 만들었지 싶네요.
오래전에 나온 책제목 중에 논리야 놀자! 라는 책이 있었죠.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