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유쾌한 연속극 보듯!~ 해피 플라이트 (A Happy Flight, 2008)


코미디, 드라마 | 일본 | 102 분 | 개봉 2009.07.16 감독 야구치 시노부
출연 아야세 하루카(초보 승무원, 에츠코), 다나베 세이이치(부기장, 스즈키) 

<줄거리>추락하는 비행기에도 웃음은 있다? 리얼 비행 버라이어티 코미디 (해피 플라이트) 기장 승격 최종 비행을 앞둔 부기장 ‘스즈키’(다나베 세이치)는 까다롭기로 소문난 기장 ‘하라다’와 함께 호놀룰루행 비행기에 오른다. 시도 때도 없는 기장의 테스트에 이륙 전부터 초긴장상태의 ‘스즈키’! 한편, 초보 승무원 ‘에츠코’(아야세 하루카) 역시 마녀 팀장을 만나 혹독한 국제선 데뷔를 치른다.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객실에서 실수 연발하는 ‘에츠코’! 호놀룰루에 무사히 도착하면 모든 게 끝난다는 그들의 바람과 달리, 비행기에서는 기체 결함이 발견되고 도쿄로 긴급 회항 명령이 떨어진다. 과연 부기장 ‘스즈키’와 초보 승무원 ‘에츠코’는 무사히 공항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
 
<감상> 정말 유쾌한 연속극 드라마 같은 영화다. 이 영화의 감독 야구치 시노부는 <워터보이즈> <스윙걸스>를 만든 감독이기도 하다. 이 영화도 앞서 말한 영화들과 비슷한 부류의 영화라고 보면 되겠다.



모든 캐릭터가 이야기의 주인공! 유쾌한 연속극 드라마!


전체적인 줄거리가 주연급 배우에 완전히 치중해 있는 것이 아니라, 이 영화에 나오는 모든 캐릭터들은 하나하나의 재미난 캐릭터로 보여지고 있고, 각자의 재미난 에피소드를 가지고 있다. 마치 연속극의 드라마 같다고 할까? 물론 드라마엔 확연한 주연급 역할이 있다. 하지만 드라마란 것은 장편이다. 그래서 드라마에 나오는 많은 조연의 캐릭터들은 훌륭하게 우리 머리속에 확실한 특징의 캐릭터로 자리 잡고 있다. 그것처럼 이 영화속의 주연 배우들은 전체의 줄거리에서 빠질 수 없는 감초 같은 인물들이다. 마치 장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일이 자꾸자꾸 꼬이네~ 위기일발! 부기장 스즈키! 초보 승무원 에츠코!


( 다나베 세이이치 : 내가 제대로 했긴 했나? )

일이 자꾸자꾸 꼬인다. 이륙하는 비행기에 새를 쫓아야하는 사격수가 잘못한 일이지, 보조 정비사가 무엇을 잘못한 것인지, 테스트를 시험 받는 부기장 스즈키(다나베 세이이치)의 비행기는 무언가 문제가 생기고 만다. 위급상황! 실제 비행 추락 시뮬레이션에서  추락을 해버린 스즈키 부기장, 어째 자신이 없다? 과연 무사히 착륙 시킬 수 있을까?


( 아야세 하루카 : 팔이 짧은게 이렇게 서러울수가; )

국내선 승무원이었던 에츠코(아야세 하루카)는 국제선 승무원으로 옮기게 된다. 아직 국제선에선 경험이 없는 그녀, 바쁘다 바뻐, 실수연발! 그리고  긴급상황 속에 혼란스러운 기내, 이 상황들은 에츠코는 물론, 모든 승무원들에게 위급상황이다. 과연 에츠코와 승무원들은 무사히 승객들을 설득하고, 비행기를 안전하게 착륙시킬 수 있을까?

위기에 빠진 항공사 직원들! 정비사, 모니터, 조종사, 승무원 등 많은 구성원들이 위기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 하나의 목표를 위해서 서로가 돕는 이야기다. 그러면서 구성원들이 하나가 되는 그런이야기다. 1분1초도 지루하지가 않다. 주변 인물로 하여금 이야기가 끊임없이 진행되기 때문이다.정말 남녀노소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영화이며, 특히나 드라마를 즐기는 모든 여성에게 재미가 없을 수가 없는 영화다. 


(아야세 하루카외 일동 : 추천! )

그리고 아야세 하루카의 영화속 캐릭터 연기는 정말 볼만합니다.
이 배우를 좋아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외모도 있겠지만, 연기력이 너무 훌륭하기 때문이다.
매직아워에서는 조연급, 이치와 사이보그 그녀는 주연으로 나왔었다.
2009년 4월 일본에서 개봉한, 아야세 주연의 <가슴배구단> 역시나 기대중!
이번 영화를 포함해서 내가 감상한 (각각의 색깔을 보여준) 아야세 하루카의 영화,

2009/11/27 - [영화&도서] - 영화 - 가슴 배구단, 소년 성장기 다룬 유쾌한 영화
2009/04/29 - [영화&도서] - 영화 - 이치(ICHI) 아야세 하루카
2008/12/26 - [영화&도서] - 영화 - 매직아워 (ザ マジックアワ: The Magic Hour, 2008)
2008/12/22 - [영화&도서] - 영화 - 사이보그 그녀 (僕の彼女はサイボ-グ: Cyborg Girl, 2008)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세라비 2009.07.19 21: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저두 이거 볼려구 하구 있는데... 잼있어보여요+_+

  2. 아디오스(adios) 2009.09.02 14: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 너무나 깜찍하고 귀여운 그녀... 의 영화군요 꼭 봐야겠슴돠

이전 1 ··· 664 665 666 667 668 669 670 671 672 ··· 234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