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싸이 일촌들을 위한)싸이용 온라인 청첩장 유행할까?


어제 친구의 웨딩촬영에 갔다왔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뒷풀이에서

친구가 청첩장을 안가져와서 우편으로 보낸다길래,

나 : "메일로 보내, 온라인 청첩장 요새 많이 하지 않냐?"

아니면 MMS로 보내..."


하지만 친구는 온라인 청첩장 같은 건 없다고 하네요.

어라?...저는 온라인 청첩장이 필수라고 생각하는 사람이죠.

그리고 그 친구의 온라인 청첩장을 하나 만들어 줄까 생각하다가,

싸이 일촌을 위한 친숙한 온라인 청첩장은 어떨까?


이 사진을 딱 보니, 싸이홈피의 친숙함이 느껴집니다.

실제로 싸이홈피에서 만든거죠. 싸이용 청첩장을 이렇게 만들어서,

싸이메인에 게시해도 좋고, 메일로 보내는 온라인 청첩장으로 써도 되죠~

저는 이런것이 유행할 것이라고 보는데, ㅎㅎ;

-

나의 윗 세대에는 싸이를 안하는 사람들이 대다수이고,

나의 아래 세대는 싸이는 없어서는 안될 미니홈피이고,

내 또래 세대란 참 어정쩡한 세대인거 같다.

가령, 우리는 만나면 스타도 해야하고, 당구도 해야한다.

(솔직히 나는 둘 다 못하지만, ㅎㅎ)

MMS로 보내라는 나의 말은 조금 황당할지 모르지만,(이건 반농담임)

시대는 그 만큼 우리을 너무 앞서가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고

우편으로 보내는 청첩장이 사라질까? 그렇진 않겠지만~

나중엔 영상메일 청첩장이 생기지 않을까;;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