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해외이슈! 김치전사(Kimchi Warrior)의 한국문화 알리기!


한인 독립영화 감독이 정말 재미난 걸 만들어 냈네요. 설정이 너무 유치찬란하다.ㅎㅎ

영화로 만들어진다고 하던데, 아이들 영화에는 딱인거 같다.

김치와 태권도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듯합니다.

김치가 일본껄로 아는 외국인도 많잖아요. 애국심이 뭐 따로 있나요.

이런 재미난 발상이 진정 애국심이죠. (문화적 마케팅의 고단수 전략)

김치전사 독도까지 점령해버렷!


자막은 없습니다. 대충 스토리 이해갈겁니다.ㅋㅋ

시놉시스 : 지능화된 문명의 땅에 살고 있는 이상한 생물들 인간,
하지만 그들은 자연을 무시하고, 자연과 함께 사는 것에 실패했다.
그리하여 도시의 인간들은 사스, 신종플루, 등등으로부터 위협을 받게 된다.
이제 마지막 남은 희망은 김치전사, 그랜드 마스터와의 수행이 시작되고,
사악한 괴물들과의 전투를 펼치게 된다. 인간은 구원받을 수 있을까? 이런 이야기;ㅎ

김치전사 공식 홈페이지 http://www.kimchiwarrior.com/
(홈페이지가 프레임이 안됨;; 참 불편하네요)
 
쇠고기수입 때 한창 인기를 끌던 미트릭스 애니메이션이 생각나네요.

2008/05/04 - [인터넷정보] - 다시보는 미트릭스
2006/11/26 - [인터넷정보] - 미트릭스(The Meatri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