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유튜브 버퍼링 없애기!  SpeedBit Video Accelerator 사용법 

유튜브 끊김 현상 없애기! 유튜브 동영상 버퍼링 해결하기! 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여태까지 유튜브 버퍼링 프로그램 없이 그냥 잘 써왔습니다. 그런데 유튜브 버퍼링이 너무 심한거 같더라고요.
최근엔 HD 동영상도 한몫을 하고 있고요. 프로그램 설치없이 DNS를 조작하는 방법이 있다고도 합니다.


하지만! 이 방법으로 해도 저는 똑같습니다. 모든 컴퓨터 환경이 다르고, 근본적인 해결책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그 유명한 유튜브 가속기 프로그램 SpeedBit Video Accelerator 를 설치하기로 했습니다.
http://www.videoaccelerator.com/ 에 가시면 무료버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료버전은 HD 동영상에 대해서도 버퍼링 없이 나오게 해줍니다. 유료버전이 확실한 해결책일 듯 합니다.
우선은 무료버전에 대해서 설치법을 알아보겠습니다.

SpeedBit Video Accelerator 설치 및 사용법


이 부분이 중요한데, 사용법 체크를 다 해제하십시오. 경험상 다 해제하고 설치하는게 좋더군요.

설치가 되고, 이메일 주소 기입하라는 창이 나옵니다. 무시하십시오. 아래처럼 무료버전을 체크하고 설치합니다.



설치가 되고나니, 버퍼링이 확실히 다르네요. 한번 본 동영상은 버퍼링 없이 재생됩니다.

그 외의 것들, 이런창이 나오면 다시 보지 않기를 클릭해서 없애줍니다.

아래와 같은 표시가 나오면 "지금 가속중..."이라는 표시입니다. 버퍼링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말이죠.


그리고 프리웨어 버전은 HD 동영상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유튜브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보는 것이 디폴트가 HQ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프로웨어 버전만 사용해도 유튜브 사이트내 동영상이 보다 빨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