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이럴수가 있나? KT 정액제 속수무책으로 당했다!

오늘 뉴스보고 좀 우울해졌다. 내가 변경하지도 않은 집전화가 정액제로 되어있지 않나;;

겨우 확인했다. 서버가 폭주한 듯하다. 정말 KT 란 기업은 내가 어릴적부터 사용해 참 이미지가 좋은 기업인데,

이런 일을 종종 벌인단 말야, 예전에도 한번 통신요금 부가서비스로 문제가 생긴 적이 있었다.

물론 그때 환불 받았다. 암튼 이번 사건으로 정말 실망스럽다.

전화로 확인 및 환급 방법

-> http://blog.naver.com/ssambakgirl/140114224910

인터넷으로 확인해 보는 방법도 있다.

 -> http://blog.daum.net/lovely_panda/1574

나는 전화하는거 귀찮아하는 타입이라, 고객센터에 메일을 보내본다.

물론, 답변이 늦으면 바로 전화하겠지;;

고객센터에 보낸 메일

아시다시피, TV 뉴스에 KT 정액요금제에 대해서 나왔습니다.
그리고 KT 쿡 사이트를 통해 요금납부를 확인해본 결과, 맞춤형 3년이란 정액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변경을 한 적이 없는데 말이죠.
집전화는 저의 명의로 되어 있습니다. 보통 집에서 전화를 받으시는 분은 저희 부모님입니다. 제가 집에서 KT로부터 전화받은 적은 거의 없으며, 어쩌다 받게 된 경우 단 한번도 요금제를 변경한 적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금제가 변경되었다는 것은 아버지나 어머니를 통해서였을거라 생각됩니다.
본인이 아닌 가족의 명의로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는 것인가요? 그렇지 않다면 지금껏 변경된 상품 요금제(부가서비스포함)로 지불된 금액을 KT에서 부당하게 취한 수익이 됩니다.
그러므로 맞춤형 정액제 요금제가 언제부터 변경되었는지, 요금제 변경 이력서를 첨부해주시고, 전액(부가 서비스 포함) 환불처리 해주십시오. 요금제는 초기화시켜주십시오. 단, 본인이 요금제 변경에 동의했다는 녹취자료 등 증빙자료가 있다면, 환불처리를 요구하진 않겠습니다.
이 사항에 대해서 만족할 만한 답변을 듣지 못한다면, 나름대로의 대응을 할 것이며, 앞으로 KT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상담문의 폭주를 예상하고 있습니다만, 빠른시일내에 이 사항에 대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이상하게도 작년 재작년의 것들에 대한 요금납부를 알아볼 수가 없다. 어떻게 된 겨?

다들 한번 확인해보길 바란다. 알게 모르게 가입되어 있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