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웹사이트에 대한 광고 게재가 중단되었습니다.

 

페이지에서 광고가 다시 게재되도록 하거나 광고 게재가 중단되지 않도록 하려면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도록 사이트를 변경해야 합니다. 다음은 광고 게재 중단과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웹사이트에 광고 게재가 중단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프로그램 정책을 위반하는 웹사이트로 판단되면 정책 전문가가 해당 웹사이트에서 광고 게재를 중단합니다. 사이트에서 광고 게재가 중단된 구체적인 이유는 알림 메시지를 자세히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웹사이트에서 광고 게재가 중단되었습니다. 다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Google의 결정은 번복되지 않으며 이는 알림 이메일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적절한 변경을 통해 사이트가 정책을 준수하게 되면 광고 게재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단, 이는 일반적인 사례는 아님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에 변경사항을 적용한 후 Google에 알려주시면 애드센스의 전문가가 업데이트된 사이트를 검토해 드립니다. 알림 이메일에 언급된 URL은 하나의 예일 뿐이므로 변경사항 적용 시 전체 웹사이트를 적절히 변경해야 해당 사이트에 대해 광고 게재를 재개할지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위로


정책 알림 메시지가 잘못 온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애드센스의 정책 전문가가 이용약관  프로그램 정책에 따라 애드센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사이트를 모니터링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소유가 아닌 사이트에 대한 정책 위반 알림을 받았다면 Google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문제를 조사한 후 사이트의 정책 위반과 관련하여 추가 정보를 전해 드리거나 또는 알림을 무시해도 되는지 여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위로


사이트가 위반한 정책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도움말 센터를 검색하거나 도움말 포럼에서 Google 정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정책 설명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단, 도움말 센터나 Inside AdSense 블로그에 나와 있지 않은 질문에 대해서만 답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