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강풀 웹툰] 내가 문재인을 지지하는 이유? [펌질 허용]

최고의 웹틈 작가 강풀이 큰일 냈습니다. 웹툰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만화가 강풀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겁니다.
그만큼 그의 영향력은 네티즌들에게 매우 강력하죠. 그런 강풀이 문재인 지지 카툰을 그려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문재인을 지지하는 여러사람들의 의견을 모은, 우리의 이야기라는 겁니다.
강풀 만화 일상다반사라는 초기카툰과 맥락을 같이 합니다. 항상 강풀은 소재를 우리들에게서 찾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왜 문재인을 지지하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펌질까지 허용!입니다.
이전에 강풀이 FTA 반대 카툰도 그렸었죠. 정말 개념 작가 입니다.


저도 하나 덧붙입니다. 제가 문재인을 지지하는 이유는

"언론의 자유, 인터넷 소통의 자유, 인권 보장을 줄거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문재인을 지지하는 분들은, 내가 문재인을 지지하는 이유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정말 문재인을 지지하는 이유를 써주셨네요! 화이팅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