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경남은행 KNB스마트정기예금 (최고금리 3.35%) 추천릴레이~! (2013.12 기준)

요즘 정기예금 금리가 많이 낮아졌는데요. 그중에서 스마트폰 전용 정기예금이 금리가 가장 높습니다.

국민은행, 신한은행, 경남은행 모두 스마트폰 상품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경남은행이 가장 금리가 높습니다.

1인당 3천만원까지이며, 기본금리 3.05%, 우대금리 적용시 최대금리 3.35%까지 입니다. 

경남은행 KNB 스마트정기예금로 저금리 탈출! 


해당 링크 : http://www.knbank.co.kr/knbweb/knbweb.jsp?w2xPath=/xml/mall/pe/deposit/SCN-HO-04022200.xml

경남은행에서 최고금리를 자랑하는 정기예금 상품이며, 제1금융권에서도 현재로서는 최고금리 상품입니다.


적금도 있고, 예금도 있습니다. 이번에 정기예금를 하나 들었습니다. 

추천우대 이율은 가입을 할 때 추천번호를 입력하면 0.1%를 가입자, 추천자 모두 받게 됩니다.

나중에 두 번 더 추천받으면 3.35%까지 됩니다. 이 금리는 현재 지역농협(농특세) 상품보다도 높은 금리입니다.

가입방법은 스마트폰에서 경남은행(스마트뱅킹) 어플을 설치한 뒤 금융상품>KNB스마트정기예금 가입하시면 됩니다.

가입하실 때 아무개 추천번호를 입력하시는게 좋습니다. 0.1% 우대이율이 적용됩니다. 


여기서 추천릴레이!~를 해보세요~ 정기예금 가입시에 댓글 마지막 분의 추천번호로 가입하고 나서

추천했어요, 제 추천번호 남겨요~ 123456789 추천릴레이! 

그렇게 댓글을 남겨주시면, 그 다음분이 이 분을 추천을 해주고, 서로 우대금리 3.35%까지 찍어보아요~

경남은행 KNB스마트자유적금 (기본금리 3.0% 최고금리 3.3%) 추천릴레이도 같이해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