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울산 카페] 커피매니아들을 위한 이색 데이트 카페 돔 (D.O.M)

울산 남구 옥동에 위치한 카페 돔 (D.O.M)은 연인들이 이색 데이트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브랜드커피 전문점에는 없는 '커피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독특한 커피매니아들을 위한 카페이기 때문이다.


사장님 한분이 다양한 종류의 드립커피&홍차를 제공하는 카페입니다.
큰 특징은 1.커피 한잔이 1만5천원 & 무한리플
커피 가격이 1만5천원(홍자 1만원) 가격이 비싸다고 볼 수 있지만, 다양한 드립커피를 맛보실 수 있게 무한리플해 줍니다.
기다리시면 다른 종류의 드립커피가 계속 나옵니다. 고객이 고를 수 없게 한 것은 원두를 버리지 않게 하려는 아이디어랍니다.


2, 자신이 찻잔 고르기, 자신이 담아서 먹을 커피잔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쁜 커피잔이 즐비하게 놓여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잔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러번 드립커피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작은 찻잔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카페 내부 인터리어도 아주 이쁩니다.





3, 독특한 드립커피 & 커피 이야기,  약간의 다과와 함께 커피가 나옵니다. 그리고 주문되어 나오는 드립커피의 기원에 대한 이야기를 곁들여 줍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개발하신 드립커피도 나옵니다. 생두에 와인을 숙성시킨 와인커피를 먹어봤는데, 남자들이 먹기에 향이 좋은커피 같았습니다. 카페인이 거의 들어가지 않는 와인커피는 특허를 낸 상품이라고 합니다. 

인터리어로는 이쁜 찻잔과 장식품이 있었는데요, 소소한 이야기들이 다 있는 장식품이었습니다.
커피를 정말 좋아하는 여친님께 다양한 드립커피 맛을 경험케하는 이색데이트로도 무척 좋습니다.
울산에 숨어 있는 드립커피 매니아들에게 추천하고픈 카페랍니다. 위치는 울산 남구 옥동 285-5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