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울산맛집] 퓨전 칼국수 맛집을 찾다 '꾸운면장'

울산 성남동에 퓨전 칼국수 집, 최초로 구운면을 이용한 졸깃졸깃한 칼국수를 판매하는 '꾸운면장'을 찾았습니다.

보통의 칼국수는 삶는 칼국수인데요. 퓨전 칼국수답게 꾸운면으로 만든 칼국수랍니다. 밀가루를 반죽해 기계로 뽑을 때, 면이 나오기 직전 고온의 열로 압축해 구웠기 때문에 일반 면보다 더 쫄깃하고 탱탱해 식감이 좋다고 합니다.


가격은 착한 편이고요~ 저희는 얼큰 칼국수갈릭 크림 꾸운면을 시켰습니다.



일반 칼국수 집과는 인테리어가 화사한 편입니다. 아기자기한 소품이 퓨전 칼국수, 파스타 가게를 연상케 하기도 합니다.


이제 저희가 시킨 얼큰 칼국수 갈릭 크림 꾸운면가 나왔습니다.



얼큰 칼국수는 국물맛이 얼큰합니다.~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갈릭 크림 꾸운면으로 매운맛을 진정시키고~



 ‘갈릭 크림 꾸운면’은 스파게티를 먹는 느낌입니다. 보기에도 이쁘고, 크림 소스덕에 해물 크림 스파게티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면발은 꾸운면빨 맛~ 아래사진처럼 면이 두개가 하나로 붙여있습니다. 젊은층 입맛에 딱 맞는 메뉴입니다.


칼국수도 땡기고 스파게티도 땡기고~ 그런날은 성남동 꾸운면장에서 꾸운면 칼국수를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위치 : 울산 중구 옥교동 200 / 전화번호  052-244-2358 / 
영업시간 : 오전 11시~ 오후 9시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30분~ 5시 
주차장 : 옥교 제 2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울산초교 인근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