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미래화훼단지] 거실공기정화식물, 거실인테리어화분 장만하기!


거실에 둘 화분을 장만하기 위해서, 부산 기장에 위치한 꽃도매시장 미래화훼단지를 방문했습니다.
(위치 : 부산광역시 기장군 철마면 임기리 952부산미래화훼영농조합법인 / 부산 기장군 철마면 강변길 67-22)


네비로 미래화훼영농조합법인으로 검색해서 가시면 됩니다.~ 많은 식물들을 한곳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너무 커서 구경만해도 1시간이 걸립니다. 저희는 2시간 넘게 돌아다니고 물건 골랐던거 같습니다.


아가 율마들이 줄지어 있네요~
 


다육이도 아주 많았고요~


식물을 화분에 담아 함께 판매하고 있는 제품도 있었는데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기념일(어버이날, 스승의날, 신혼부부) 선물용 꽃화분은 여기서 구매하면 좋을 것 같네요~ 



2-3만원 안팎이면 식물이 담긴 선물용 꽃화분, 거실 인테리어 화분을 장만할 수 있답니다.
백화점의 상품처럼 가격이 표시된 바코드가 붙여져 있습니다. 가격을 흥정하거나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
개인고객은 20% 금액이 추가됩니다. 그래도 저렴한 가격대이긴한데 개인고객 좀 더 내야해서 아쉽네요~











식물만 구매하면 매우 저렴한데요~ 화분도 무척 이쁜 것이 많았습니다. 
저는 거실에 둘 인테리어 화분(공기정화식물 화분)을 구하는 것으로 화분 포함 위주로 제품을 살펴봤습니다.
미래화훼단지 맞은편에는 화분만 파는 화분가게가 있었지만요.~ 화분가격이 만만치 않은 것 같았습니다.











미래화훼단지에서 장만한 센세베리아, 크로톤, 아이비을 안방, 거실에 장식해두었답니다.~



크로톤


아이비



센세베리아

거실공기정화식물과 화분으로 집안 인테리어를 꾸며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