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부산맛집] 다대포 맛집 와사비 꼬막정식 (다대포점)

다대포 해수욕장 음악분수를 구경하러 가면서 다대포 맛집 와사비 꼬막정식 전문점을 찾았습니다.

이른 저녁시각이라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지만, 저녁시간에는 자리가 없을정도로 사람이 붐비는 곳입니다.



꼬막정식 1인은 15,000원으로 가격은 조금 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밑반찬도 많이나오고 양은 비교적 많은편입니다. 꼬막정식 2인분을 시켰습니다.

밑반찬이 많이 나오빈다. 기본꼬막은 한번 리필되고, 튀김은 리필이 안됩니다.

위에 까먹는 꼬막이 기본꼬막인데, 한번 리필 받을 수 있답니다.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답니다.

약간 매운편이라서 꼬막정식 1인분만 있어도 2명 밥 비벼는 먹겠더군요.

꼬막정식 1개, 꼬막탕수 1개 이렇게 시켜드시는게 좋을 거 같다 생각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다대포걸 2017.10.11 20: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대포에살면서 첨 가보았습니다.
    기대이하..정말 실망스러워서. 반찬만 덜렁 내놓고 메인음식이 나오지않았지만 늦어지나하고 기다렸는데..참..늦게온손님 음식 나온거보고 뭔가잘못됐구나싶어 직원에게 물어보니 너무 성의없이 착각했다고 어의가 없어서..그런데다가 식사중에 음료박스나르는 분이지나갈수가없다고 비켜달라고 애기하는데...기분이 또한번 안좋아지더군요 또 이렇게 말하면 주인은 그 일하시는분한테 뭐라고 할꺼같은데. 이건 사장님 잘못입니다 손님에 대한 배려가 없음이여기서 드러나는데 아실런지... 밥이 코로들어가는지 입으로 가는지 손님이 그리 많지도 않은데 ..옆에선 음료박스나른다고 소란스럽고 먼지날리고..
    다시 안가면 그만인데. 우리 다대포에 있는 식당이 좀 잘됐으면 하는마음에서 올립니다.

  2. 타클스 2018.01.09 19: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문현동 본점을 자주 가는편이라서 다대포에 일이있어 지인이랑 오늘 저녁에 가봤는데 이건 양심들없이 장사를 하는건지ᆢ문현동 본점 꼬막의 양에 비하면 형편없이 적은거에 욕나올라했슴ᆢ
    꼬막무침도 참꼬막도 새꼬막도 아닌 피꼬막 큰걸 반으로 짤라서 올라오는데 솔직하게 몇개없고
    차라리 야채무침이라 이름을 바꾸시길ᆢ
    두번다시 가질 않겠지만 장사 그렇게하시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