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울산 아이와 가볼만 한 곳, 울산대공원 키즈테마파크!~

겨울철 아이와 가볼만 한 곳을 찾다가, 울산대공원 키즈테마파크가 있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저렴한 비용의 키즈카페라서, 붐비는 주말을 피해 평일에 다녀왔지요~

울산대공원 남문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남문으로 오면 키즈테마파크가 보입니다.

36개월 미만은 무료, 4~13세는 5천원, 성인은 2천원 이용요금이 있습니다.

저희 아이는 36개월 미만이라서 성인요금만 내고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입장을 하니, 키즈카페처럼 이쁘게 해놓았습니다.

물품보관실에 가방이나 외투를 맡길 수 있어요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1층에는 자동차 붕붕 놀이는 수동입니다.

부모가 끌거나, 아이가 발을 이용해서 자동차를 끄는 겁니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봉봉, 평일이라서 사람이 없네요~

혼자서 신나게 봉봉~ 주말에는 큰 애들이 많아서 아기들은 못 뛰어놀 것 같아요~



잠깐 휴식을 취하고~

이번에는 모편백나무 모래놀이를 하네요. 2-3살들에게 흥미있는 놀이입니다.



나무타기놀이 같은데, 좀 커야지 가능할 듯 하네요

공던지기 게임, 화면에 나오는 악당들을 공으로 맞추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물고기 낚시 게임인데, 흠;; 물고기들 너무 빨라서 성인도 어렵네요~

2층은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 많습니다. 주방놀이도 할 수 있습니다.

색칠공부를 할 수 있는 곳인데요.

특이한 점은 다 그린후에 스캔을 해서 화면에 자신이 그린 그림을 띄우는 겁니다.

아이들에게 참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색칠놀이입니다.

그리고 카페테리아도 있어서, 간단한 음료를 먹으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추운겨울 가실 곳이 마땅하게 없지요~ 대다수 키즈카페로 출동!~하는 편인데요.

울산대공원 키즈테마파크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울산대공원 빛축제도 함께 구경하시면 더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