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랑은 사랑만으로 지켜줄 수 없다?" 참 어려운 말. 어쩌면 너무 현실적인 말?

사랑을 하면서도 사랑을 모른다라고 표현해야 될 것 같다.

사랑한다 하지만, 상대방이 그렇게 느끼지 못한다면 그건 사랑이 아닐거다.

내가 분명 잘못하고 있다는 것, 서툴러서 일 수도 있고, 자기만을 위한 사랑일런지도 모른다.

사랑은 쌍방향이라는 거, 명심해 두어야겠지?

-

떠나야만 했나요? - Cool

사랑은 사랑만으로 지켜줄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사랑은 그 보다 더 많은걸 원했습니다

아무 말도 하지 말아요
내가 가진 그대 기억은 슬픈 추억보다는 행복했던 추억에
눈물나게 할 것 같아요

(just let me go)
너무 쉽게 생각했었죠
습관처럼 그 말을 그냥 지나쳤으니
(just let me go)
그대말이 진심이란걸 느꼈을땐 이미 난 늦은것을 알았죠

(내게 이별을 원할 때 내게 이별을 말할 때)
정말 바보같이 웃으며 말을하고 나갔었죠
(그렇게 하루를 지킨 날들이 내겐 너무 많았죠 그걸)
알면서도 버틴 내가 바보죠

사랑을 쉽게 생각했었죠
그걸 지켜가는 시간이 사랑하는것보다 정말 많이 힘든걸
우린 서로 알지 못했죠
(just let me go)
그대보다 남겨진 내가 행복해야한다는 말은 하진 말아요
(just let me go)
나보다는 떠날 그대가 많은 것을 잃은체 살아가야 할테니

(내게 이별을 원할 때 내게 이별을 말할 때)
정말 바보같이 웃으며 말을 가로막았었죠
(그렇게 하루를 지킨 날들이 내겐 너무 많았죠 그걸)
알면서도 버틴 내가 바보죠

나없이도 그댄 잘 지내겠죠
그게 화가나도 참아야겠죠
그런 그대를 사랑했던 나니까

(내게 눈물이 있을 때 내가 눈물을 보이면)
그건 행복했던 기억이 나를 울린 것이겟죠
(그대의 사랑은 받을 여자는 내가 아닌걸 알아 그래)
떠나야만 했었요

떠나야만 했나요 나를...

가사 출처 : Daum뮤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