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팀슨키즈 주방놀이 듀얼 플레이키친 구매후기! 사용후기!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이에게 주방놀이를 선물해주기로 했는데,
세상에나~ 주방놀이 브랜드만해도 팀슨키즈, 키드크래프트, 하페, 스텝, 이케아, 피에스타 등 5개가 넘고
같은 브랜드에서도 종류가 다양하여~ 어떤 것을 구입할지 선택장애가 올 지경이었죠.
주방놀이를 구매하면서 고려했던 사항은 견고하고, 이쁜 디자인이며,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동작 소리 기능!
몇가지 생각해두던 제품들이 있었는데요.

스텝2 매직키친 : 정말 다양한 동작에 따른 소리기능이 있어 아이에게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제품
하지만 부피가 커서 공간활용이 어렵고, 조립도 상당히 많이 시간이 걸린다는 단점

하페 올인원 주방놀이 : 너도밤나무를 사용했고, 구성품이 깔끔하고, 외관도 이쁩니다.
다만, 동작 소리 기능이 없어, 순수하게 연출을 통한 주방놀이가 가능합니다.

팀슨키즈 주방놀이 : 팀슨키즈 주방놀이는 대다수 제품이 디자인이 이쁘고,
약간의 동작 소리기능(스토브 소리남, 냉장고 얼음 기능)이 있는 제품.

그 중에서 팀슨 듀얼 플레이 키친이라는 주방세탁놀이가 가능한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팀슨 듀얼 플레이 키친은 기본 스토브(소리안남) 라서 소리가 안나는 단점이 있지요.
하지만 업그레이드 키트 를 별도로 구매해서 설치하는 걸로~



배송이 된 것을 열어보니, 빽빽하게 포장되어 있는 판들~ 주방놀이는 거의다 자가조립을 해야합니다.

물론 브랜드에 따라서 조립이 된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지만, 가격이 더 비싸겠죠.

우선 구성품을 다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장을 열어보니 나사들이 몇 개 없어서 큰일 났구나 했더니, 다행이 배송중에 나사들이 흘러내렸다 봅니다. ㅠ

팀슨 스토브 업그레이드 키트를 주문 했었어요. 화이트가 더 이쁠 것 같아서 화이트로 구매했지요.

업그레이드 키트는 스토브 위에 냄비를 올려놓으면 불빛과 찌직뽀글뽀글~ 소리가 납니다.

업그레이드 키트는 조립 전 교체를 하고 조립을 해야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하나하나씩 상판,하판을 조립하고, 윤곽이 잡힙니다. 그리 어렵지는 않지만, 한시간은 훌쩍 넘어갑니다.

이제 주방놀이 상부를 조립하는 부분입니다.



이제 지붕을 조립합니다.



조립 완성~ 다 조립하고 완성품을 보니 색상과 디자인이 이쁩니다.

반대쪽에는 세탁놀이가 있어, 원을 돌리면 소리가 나고, 레버가 딸깍거리고, 비누수납장도 있어요.



옆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조리도구는 기본 구성품에 포함되지 않기에 팀슨키즈 쿡웨어 세트 11pcs (화이트)도 구매를 했습니다.

업그레이드 키트 + 조리도구를 포함해서 사는 상품은 상대적으로 싼 편입니다.



"산타할아버지로부터 선물이 도착하였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산타가 놓고 간 주방놀이를 본 아이가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내년에는 또 산타할아버지가 어떤 선물을 두고 갈까요. 부담이 되긴 하지만~

주방놀이 하나로 아이방이 키즈카페가 된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