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여수 맛집] 바다식당, 여수 가볼만한 파스타 맛집!

블로그 소문듣고 여수 맛집 바다식당에 갔습니다. 여기는 브레이크 타임이 16:00-18:00 (오후4시부터 6시)

그래서 그런지 오후6시 조금 넘은 시간때에 갔더니 대기걸어놔야 하더군요. 40분정도 걸렸습니다.

밖에서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운치있는 곳, 바다식탁, 2층이라 계단을 올라가야합니다.



대기를 걸어놓고 바다구경이나 해야지 하니~ 이동네가 여수 밤야경을 보기에 좋은 곳~

그리고 주차할 곳이 잘 없습니다. 도로변은 거주자우선주차, 최대한 빈터에 주차를 하시고요~

40분이 넘어서 갔더니, 이제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시간도 또 걸리네요 ㅠ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많지는 않습니다. 바다카레,  바다파스타, 바다라면, 갓김치볶음밥, 피자2종

갓김치볶음밥도 사람들 많이 시켜드시던데요. 저희는 아이동반이라 피자와 스파게티를 시켰습니다.


첫메뉴가 나왔습니다. 딱새우 카레 (14,000원)

솔직히 딱히 뭐~ 인도카레에 잡곡밥 비벼먹는 맛~ 특별나지 않았네요.

바다파스타 (17,000원)는 크림 스파게티로 새우, 조개, 전복, 쭈꾸미 등이 녹여 있습니다.

여태 먹어본 파스타에 이런 해물 조합이 없었던 탓인지, 독특하고 맛있었습니다.  강추!~

고르곤졸라 피자(16,000) 아주아주 흔한 고르곤졸라 피자맛입니다.

떡 같은 토핑이 조금 특이한데 맛있긴 했지만, 특별하진 않았습니다.

딱새우 카레는 여럿후기의 평에는 미치지 못하는 맛이었고, 전체적으로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하지만 대시기간 너무 길어요. 식당이 식탁도 몇개 없고요. 수용인원이 적어요.

여수에 회보다 파스타가 땡기는 그날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친절도 : ★★★  음식맛 : ★★★★ 가성비 : ★★


다시 방문할 생각이 있나요? YES!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