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해비치호텔 섬모라(뷔페) 조식 싸게 먹는 방법 없을까?

해비치호텔 섬모라 뷔페 조식은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조식권을 구매해서 먹으로 오는 사람이 많은만큼 조식이 매우 훌륭하다는 평을 받는 곳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해비티 호텔 섬모라 조식뷔페를 싸게 먹는 방법을 궁굼해 합니다.
 


우선 해비치 섬모라 조식을 현장결제하게 되면, 정상가는 대인 46,000원 소인 29,000원입니다.

2인 조식이 10만원 정도 하네요~ 정말 부담이 크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조식을 보다 싸게 먹을 수 있을까요?


1. 투숙객인 경우 조식패키지 상품을 이용해라.

투숙객인 경우 객실만 또는  2인조식포함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조식포함으로 구매를 하게 되면 추가금이 75,000원 정도가 드는걸 알 수 있습니다.
투숙객인 경우에 조식 먹을 생각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조식패키지로 구매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2. 투숙객인 경우 객실만(Only Room) 구매자는 조식 사전예약을 해라.

객실만 구매한 투숙객은 투숙하기 전에 마음이 바꿔 조식을 먹고자한다면,

여행사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됩니다. 그러면 현장결제보다 조식을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행사 사전 조식할인가 성인 39,000원 소인 25,000원 (정상가 46,000원, 소인 29,000원)

정상가(현장결제) 보다 15% 정도 저렴합니다. 하지만 패키지상품에 비해서는 덜 저렴합니다.


3. 조식권을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방법(투숙객 or 비투숙객 모두 해당)

물론, 비투숙객인 경우에는 현장결제시 정상가로 구입해서 조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투숙객도 투숙객처럼 저렴하게 먹을 수는 없을까? 바로 인터넷으로 조식권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여러여행사에서 해비치 섬모라 조식권을 판매하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신라, 롯데호텔 조식도 마찮가지입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해보면 4만원 내외(39,000원~41,000원)로 조식1인 뷔페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인 조식 8만원정도로 조식 사전예약가와 비슷하게 구매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곳을 검색해보면, 아래와 같이 38,916원 게다가 카드혜택가가 적용되면 2인 조식을 7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 상품은 행사기간에 따라 적용카드 및 금액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다만 인터넷 조식 구매를 하면 4만원내외로 해비치 호텔 투숙객과 비슷하게 조식을 먹을 수 있다는 점!~

2019/12/04 - [제주도여행] - 해비치호텔 슈페리어 트윈, 수영장 윈터가든, 호캉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