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복현일지는 경북대 다이어리를 말한다.
경대 다이어리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있다.
하나의 값은 5천원이며, 구내서점과 학교밖 근교서점에서 구입할수 있다.
그탓에 고등학생? 타대생?이 소지하는 경우도 많았다.
또한 학교선배가 후배에게 사주는 선물용이기도 했다.

사진은 98년도부터 00년도까지의 복현일지의 모습이다.
디자인이 98년도의 허접함에서 00년도의 지갑겸용으로 점점 발전함을 볼 수 있다.
00년도 이후로는 나의 활용도가 적음을 깨달고 구입하지 않았다.
지금은 마린블루스나 스노우캣의 유명다이어리를 구입하곤한다. 하지만 역시 깨닫곤 한다.
다이어리는 이쁘고 깔끔한 외면보다 기록하는 노력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된다.
나의 다이어리엔 지금쯤 얼마나 많은 역사의 빈공간이 생겨있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