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기얌 자기얌 어쩜 이럴 수 있나요?

백일기념일은 꼭 같이 챙기고 싶었다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야, 오늘 일이 하나도 안잡히잖아! 어쩔꺼야!

땡똥!~ 택배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아~ 장미꽃 백만송이 :)

사랑... 해볼만해...


 동물원 - 사랑은(1997)

내가 아는 K양의 백일 기념일 이야기를 카툰으로 그렸어요~
나중에 기분이 훌쩍 풀어진 그녀가 내게 이런말을 하더군,

"사랑... 해볼만해..."

라고,,,아직 사랑이라는 단어가 어색한 나에게....
오래동안 이말이 머리를 맴돌았다.

사랑이란 감당할 것이 점점 늘어나는 것처럼 보이지만,
어찌보면 앞으로 감당해야 할 것이 점점 줄어나가는 것이라고,
아주 짧은 시간이지만, 그런 생각이 들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