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해외토이매거진] 비비타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 NEW 버전이 떴다!

해외의 토이 소식을 간간히 전해주는 해외토이매거진이 간만에 찾아왔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토이카메라는 바로 비비타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Vivitar Ultra Wide & Slim) 카메라입니다. 다 아신다고요?
엑시무스의 원조이기도 한 비비타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은 많이 알려진 카메라입니다.
2008/05/10 - [토이이야기] - 닮음꼴 카메라, 비비타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 & 엑시무스

국내에 엑시무스가 복각버전으로 재탄생했지만, 어찌된 영문인지 엑시무스 덕에 [비비타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을 찾는 분이 더 늘었어요. 근래엔 품절이 되서 [비비타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 블랙버전은 이베이에서도 구할 수가 없을 만큼 희소성이 생겨버렸죠. 품절 실용적인 측면에서 어느 것이든 상관이 없어요. 하지만 토이매니아들에겐 어느 것을 선택하느냐는 단순한 기호의 차이, 굳이 말리고 싶진 않아요.

하지만 [비비타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를 고집하던 토이매니아들에게 아주 반가운 소식이 있지요.
바로, 새로운 버전의 [비비타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이 판매되고 있다는 사실!~

엑시무스도 블랙 버전에 이어 화이트 버전이 출시되었다는 사실은 다 알고 계시죠?
2009/03/16 - [토이이야기] - 쥬스팩 카메라 5종 세트 출시! 스킨이 바뀠다.

자아!~ 개봉박두! 비비타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 NEW 버전을 소개합니다.



제품평: Ultra Wide and Slim (White Slim Angel & Black Slim Devil)
제품평: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화이트 슬림 앤젤 & 블랙 슬림 데빌)
렌즈화각 : 22mm
셔터스피드: 1/100s
조리개: f8
크기: 98 X 59 X 23 mm 
무게: 75g 
필름타입: 135 (35mm) 필름
발매업체: 슈퍼헤드즈
가격 : 2,800엔

첫느낌이 어때요? 우와;; 이런 빌어먹을 상술;; 완소; 너무 귀엽고 깜찍한;; 주머니 걱정;;
뭐 이런 단어들이 마구마구 생각나네요. 하나의 판매 상술이 또 우리를 괴롭히겠구나,
하지만 너무 귀여워서 토이매니아의 주머니를 또 비우게 만들겠구나 이런 이야기죠.
컨셉이 '천사와 악마'인가 봅니다. 정말 재미난 컨셉에 미소가 살짝 생깁니다.
웃긴건 천사도 악마도 둘다 귀여운 이미지, 악마는 화난 컨셉이 더 좋진 않았을까 싶다.

아래는 원조 [비비타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의 모습입니다.



또한 색상만 다른 뽀빠이 카메라(Popeye Camera)란 녀석도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똑같은 비비타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이 7개의 종류가 된다는 사실~
(비비타 울트라2종, 엑시무스2종,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 2종, 뽀빠이 1종)
2009/03/16 - [토이이야기] - 쥬스팩 카메라 5종 스킨 & 뽀빠이 카메라 출시!

 
비비타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의 후속버전인가? 엑스무스 후속버전인가?

비비타 회사와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비비타 울트라 와이디 앤 슬림의 복각버전으로 엑스무스가 탄생한 것과 동일합니다. 이름을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름(화이트 슬림 앤젤 & 블랙 슬림 데빌)로 지었을 뿐입니다.
비비타가 빠져있는걸 이제 알았습니다. 한마디로 비비타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의 새로운 복각판입니다.
현재 구입은 superheadz 일본사이트와 이베이에서, 국내에도 곧 판매됩니다.

현재는 슈퍼헤즈판 엑시무스 5종 색상버전으로 나왔답니다. 엑시무스와 스펙 동일 [상세 정보]사용자 삽입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