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KB국민카드 포인트리 자동환급 인터넷으로 신청하기 (온라인)


KB국민카드(체크카드/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KB국민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스타샵사용, 그리고 굴비카드(유앤디카드, 마이원카드, CJ원카드)등에 의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이 적립된 포인트를 만원이상일 때 현금화 시켜주는 위해 필요한게 포인트리 카드고요. (현재는 발급이 중지되었습니다.)

그렇게 자동환급하기 위해서는 신청을해야되는데요,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http://www.kbcard.com


KB 포인트리를 사용하는 방법에는 아래과 같습니다.


10,000점 이상인 경우에는 포인트리 체크카드로 자동환급이 되며(포인트리 체크카드 발급자)

30,000점 이상인 경우에는 신용카드 결제대금차감, 신용카드 포인트리 자동환급의 혜택이 있습니다.

왼쪽 메뉴에서 포인트리 자동환급신청을 클릭한 후에, 자동환급신청을 합니다. 

 


자동환급 신청은 아래와 같이 포인트리 체크카드/신용카드 고객에 따라 1만점/3만점을 자동환급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년동안 9만점이 적립된거 같습니다. 신용카드 일반결제에 포인트가 적립되는 부분이 가장 크고, 
그 다음은 앤드카드(발급중지)의 경우에 커피전문점에서 20% 적립이 큽니다.  


 우선은 자동환급은 (1만점/3만점 이상에 대해서) 현금화시킬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하지만, 포인트리 체크카드가 없을 때에는 3만점 이하의 포인트리를 그냥 쌓아두어야 합니다.

그런면에서는 포인트리 캐시백(OK캐시백 합산) 서비스를 신청해서 활용하면 좋습니다.

 (포인트리 + OK캐쉬백)을 합산하여 OK캐쉬백 가맹점과 KB국민카드 스타샵 가맹점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래는 사설)

굿데이카드
는 포인트리 적립이 안되는 카드다. 그러므로 할인혜택을 위해서는 1구간(30만원)또는 2구간(60만원)
사용하고나서는 나머지 금액부터는 포인트리 체크카드(포인트리 전용카드)를 사용한다. 이용금액의 0.2%를 적립!
그리고 신용카드 중 유앤디카드/마이원카드처럼 적립을 해주는 카드가 있다. 굴비카드라서 굿데이카드와 실적공유!
커피전문점/영화/패밀리 레스토랑에 이 카드를 잘 활용하여 포인트리를 적립시키자. (유앤디카드는 현재발급중지)
이렇게 생각했는데 유앤디카드가 기본적립이 0.5%다. 굿데이카드로 30만원 쓰고, 나머지는 유앤디카드로 쓰자.

이 글과 관련된 글 :
2012/10/08 - [인터넷정보] - 농협 비과세 예금 (지역농협 농특세 1.4%) 인터넷 가입하기!
2012/10/22 - [인터넷정보] - OK캐쉬백(오케이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 변경하기!
2012/01/21 - [컴퓨터 Tip] - 인터넷 온라인 통장사본 출력하기! (신한은행 국민은행 우리은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