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저금리시대 탈출] 농협 e금리우대예금/e금리우대적금 추천 릴레이!~

요즘 정기예금 금리가 낮아서 걱정이 많습니다. 현재 금융 정기예금 중 가장 금리가 높은 상품입니다.

농협에 월복리식정기예금(지역농협 상품)에 비과세(세금우대저축)을 해서 농특세만 띠는 통장을 가장 먼저 추천하는데요.

2012/10/08 - [인터넷정보] - 농협 비과세 예금 (지역농협 농특세 1.4%) 인터넷 가입하기!

그리고나서는 일반과세상품으로 정기예금 가장 높은 곳을 찾아야 합니다. 

그 중에서 특판이라고 볼 수 있는 e금리우대예금/e금리우대적금이 있는데, 저금리 시대에 작게나마 희망이 됩니다.  

상품소개입니다. ->

아래 보듯이 중앙농협 상품이기에 금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지역농협상품은 금리가 지점마다 다릅니다.


1인1계좌, 한도 3백만원, 우대금리최고 0.4% 입니다. 그런 제약이 있기에 금리가 높게 나온 특판입니다.

비과세(세금우대저축) 한도가 3백만원이 있다면 세금우대로 가입하는게 좋겠죠. (세금우대한도 3천만원까지)

그리고 우대금리 최고 0.4%라서 3.86 까지 될 수 있습니다.  고객추천으로 0.3%를 올릴 수 있으니 잘 활용하면 좋겠죠~

온라인에서는 중앙농협 입출금계좌가 있는 상태에서 출금계좌번호로 설정한 뒤 아래와 같이 개설하면 됩니다.


고객추천으로 0.3%를 올릴 수 있으니, 서로  추천릴레이!~를 해보세요~ 

e금리우대예금 가입시에 댓글 마지막 분의 추천번호로 가입하고 나서 자신의 추천번호를 남겨주면~ 

내가 상대방을 추천하면서 한번, 상대방이 나를 추천해주면서 한번, 적어도 0.2%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네요~

예금과 적금을 구분해주세요~ 서로 구분하여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