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부산여행] 6월 연휴에 갈만한 곳! 2014 해운대 모래축제 6.6(금)~ 6.9(월)

6월4일 임시공휴일, 6,7,8 휴일인데요. 5일 휴가를 내고 황금연휴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6월 황금연휴에 가볼만한 곳으로 단연 해운대가 손꼽힙니다. 그 이유는 바로, 해운대 모래축제가 6~9일까지 열리기 때문입니다.


6월6일(금)~6월9일(월)  4일간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에서 '제10회 해운대 모래축제-세계모래조각전'이 열렸는데요.
저는 6월6일 그 축제의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정말 판타스틱한 모래조각전에 눈이 휘둥그레 졌답니다.

제10회 해운대 모래축제의 테마는 '모래정글속으로'입니다. 정글을 소재로 모래조각을 만들어놨습니다.


해운대 모래축제를 알리는 첫 모래조각품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념사진 찍는다고 정신이 없던데요~
여기를 벗어나면 더 멋진 조각작품이 많이 전시되어 있으니 얼릉 한장 찍고 다른데 구경가시길 바랍니다.


마치 모래조각상인지 그냥 조각상인지 구분하지 못 할 정도로 입체적입니다.


이 작품은 독수리라는 작품인데요. 독수리 아닌 새들이 쪼로미 앉아있어서, 독수리라는 제목명이 더 인상적입니다.


우측에 보니, 싱가포르 작가 작품이네요.


이것은 호랑이, 원숭이, 앵무새, 곰인데요. 좀 더 크게 보실래요~ 아주 정교합니다.




이 아래 작품은 거북이, 카멜레온, 원주민, 거미인데요. 정말 정교하게 잘 만들었습니다.







코뿔소와 거대나무, 악어의 모래조각입니다.






제가 봤을때 이작품이 최고입니다. 금방 튀어나올것만 같은 얼룩말이네요, 그 외에도 기린, 거대 나무, 뱀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모래정글미로, 도전 나도 모래조각가, 모래정글탐험관 등이 있습니다. 

모래축제다 보니깐 축제기간(4일간)이 매우 짧은데요. 이번 연휴기간이 아니면 놓치게 될거예요.
서둘려서 구경갔다 오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모래조각과 함께 기념사진도 필수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