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추가사항) 국내에서도 쥬스팩 13종이 출시되어습니다.
http://www.1300k.com/shop/goodsDetail.html?goodsno=201004160386

[설명] 쥬스의 형태를 한 저렴하고 귀여운 카메라입니다. 빨대가 셔터 버튼이 되어 있습니다.
사용하는 필름은 일반적인35mm그리고, 반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카메라는, 외형의 사랑스러움과 토이 카메라 특유의 독특한 사진을 찍는,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카메라입니다.
터널 효과도 즐길 수 있는 카메라! 이 쥬스 카메라의 제일의 포인트는, 카메라를 향하면 모두 웃는 얼굴이 된다는 거죠!

[스펙]
카메라 타입:35mm필름 카메라
렌즈:28mm f/9.5
촬영 거리:1m~∞
셔터 스피드:1/100
사이즈: 33.6×63.5×99.8mm

-

여기서부터 이야기를, 깜짝 놀라셨을 겁니다. 하지만 이 쥬스팩 5종은 일본에서의 이야기입니다.
일본 온라인 토이카메라 쇼핑몰에서 유연히 알게된 것입니다. 정말 산뜻한 디자인이네요.
물론, 껍데기(스킨)는 개인이 자유롭게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간 손이가는 일이지요.
여러가지 스킨이 있다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예전에 쥬스팩을 사용해 본 적이 있지만, 비교적 흰색이 많아서 때가 많이 타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녹색-빨간색의 디자인이 맘에 드는군요. 더 재미난 스킨이었으면 하는데 말이죠.
그리고 원초부터 있었던 뷰파인더가 없었으면 좋겠어요. 전 뷰파인더를 어차피 안보고 찍기 때문이죠.

여기가시면 스킨이 더 늘었습니다! 너무 이쁘다! 완소!
http://fuuvi.shop-pro.jp/?mode=cate&cbid=387964&csid=0
 
두 번째 이야기를 할 것은, 이 온라인 상점에서 엑시무스와 닮을 꼴을 발견했습니다.

popeye camera mint cyan (뽀빠이 카메라 박하 청록색) [link]

뽀빠이카메라라고 붙여진 이녀석은 영락없이 엑시무스이고, 또한 비비타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입니다.
비비타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이 원조이고, 엑시무스는 복각판이고, 이것도 그런류의 카메라인가 봅니다.
암튼 똑같은 카메라에 스킨 버전이 여러개 생긴 셈입니다. 더 놀라실 것은 가격은 6,000엔입니다. 너무 비싸~

원조격이었던 비비타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도 두 종류가 있습니다.


어느 것이 인기인지는 알 수 없지만, 블랙버전이 보기 힘든 것 같습니다.

국내업체에서도 엑시무스를 블랙 & 화이트 버전으로 밀고 갈 생각인가 봅니다.
엑시무스 화이트 버전이 곧 출시 될거라고 하네요. [link]



이것도 이쁘고, 저것도 이쁘고, 역시 우릴 현혹하는 것은 바로 디자인의 힘입니다.
이런글을 쓰다보니, 엑시무스도 종류가 참 다양합니다.

현재는 슈퍼헤즈판 엑시무스 5종 색상버전으로 나왔답니다. 엑시무스와 스펙 동일 [상세 정보]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글과 관련된 글 :
2009/12/20 - [토이이야기] - 인기절정 쥬스팩 카메라! 일본에서는 13종이나 나왔다고?
2009/08/22 - [토이이야기] - 족보가 같다!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 총 8종 닮음꼴 카메라
2009/04/21 - [토이이야기] - 비비타 울트라 와이드 앤 슬림 NEW 버전이 떴다!
2008/06/22 - [토이이야기] - 속은 그대로, 닮은꼴 카메라
2006/11/06 - [그밖의 토이] - [SUNNY] 두번째 풍경
2006/10/25 - [토이이야기] - [참가]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